티스토리 뷰

가수 아이비 리즈 결혼 남자친구 남편

가수 아이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오윤아 절친 지인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배우 '이소연'과 함께 출연하여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아이비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아이비의 프로필 결혼, 노래, 완벽한 몸매 비결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몸매 변화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아비는 1982년 11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며 키 165cm, 몸무게 50kg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뛰어난 신체 사이즈를 가지고 있네요. 데뷔 초반에는 섹시 댄스 가수로 활약을 했으며 요즘에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춤 실력도 좋지만 라이브 실력도 뒤어나서 실력파 가수라고 합니다.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뛰어난 자기 관리로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럼 밑에서 자세한 몸매 관리 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비는 어린시절부터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잘록한 허리,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데요. 아이비는 예능 프로그램 '섹션TV연예통신'에서 사실 운동을 정말 싫어하고 몸매 비결로 '뮤지컬'을 꼽았습니다. 격한 안무의 뮤지컬 작품을 하면 자연스럽게 몸매 관리가 된다고 했네요. 또 집에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운동 동영상을 보면서 40~50분 몸을 풀어준다고 했습니다. 적당히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는 것 같네요.

 

아이비는 과거 2012년 한 인터뷰에서 30대에 접어들면서 기초 대사량이 떨어져서 똑같이 운동을 해도 살이 안 빠진다고 햇습니다. 2007년부터 3kg가 졌다며 운동을 정말 많이 했는데 살이 안 빠진다며 스트레스를 받았네요. 그리고 나잇살도 잇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가수 '김범수'와 크로스핏도 해서 근육이 늘고 체력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또 축복 받은 몸매인 게 살이 쪄도 팔복, 발목이 가늘어서 티가 덜 나 다행이라고 했네요. 앨범 재킷 사진을 찍기 전에 배를 들어가보이게 하려고 변비약을 먹었다고 해요. 1알만 먹었야 하는데 3알을 먹어 위경력이 일어나 응급실을 갔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링거를 맞고 검사를 하고 재킷 사진을 찍었다고 고백했네요.

 

2014년에는 프로그램'에서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그 당시에 했던 다이어트는 레몬 디톡스와 해독주스였네요. 평소 바쁜 일정으로 끼니를 신경쓰지 못해 밥 대신 주스를 주로 마신다고 했습니다. 몸속 클렌징은 다이어트 출발이자 기본으로 1년에 한 번씩 독소제거를 위해 도전하면 좋다고 합니다. 레몬 디톡스를 스위스 건강개선 프로그램이었으며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에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아이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아이비는 많은 분들이 운동을 잘하고 좋아할 거라 생각하는데 사실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직업 특성상 춤을 많이 추는데 그러다 보면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하네요. 그래서 에어로빅, 댄스 등을 하면 재밌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을것 같다고 했습니다. 아이비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 필라테스는 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아이비의 쌩얼 사진을 보니 잡티없는 깨끗한 피부를 볼 수 있는데 매끈한 피부 비법은 의학의 힘에 100% 의존하지 않고 지인을 통해 화장품 정보를 얻어 집에서 올로 가꾸고 있다고 했습니다.

 

 

아이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아이비와 오윤아의 친해졌던 계기도 알아봤는데요. 두 사람은 2001년 댄스학원 아이돌 연습생 반에서 처음 만났고 그 당시에 배우 민효린, 함소원, 가수 왁스 등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오윤아도 가수를 준비하고 있었고 그래서 아이비와도 친해졌다고 하네요. 오윤아가 제일 친절하게 아이비를 맞아줬으며 오윤아가 가수가 되었다면 두 사람은 라이벌이 될 뻔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절친한 사이로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보면 같이 찍은 사진이 많다고 하네요.

 

가수 아이비는 강원도 춘천시 야외 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아이비 그리고 오케스트락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 박성환, 오페라 가수 베이스 함석헌, 소프라노 김신혜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렌트'에서 미미 역을 맡았고 최근 렌트 쇼케이스를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아이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몸매 관리 비결을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