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크로바터 오홍학은 mnet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에 남자 출연자로 나오고 있습니다. 탄탄한 근육과 다부진 몸매이며 자기 소신이 확실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홍학의 과거 얼굴, 직업,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오홍학은 1990년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직업은 아크로바터이며 춤 장르는 아크로바틱입니다. 세계적인 뮤지컬 '노트로담 드 파리'에서 10년째 활동 중 입니다. 2014년부터 프랑스 오리지널 팀에 합류하게 되어 대만, 레바논, 프랑스, 터키, 러시아 순으로 월드투어에 참여도 했습니다. 연애 스타일은 오래보는 스타일로 뭐든 걸 겪고 나서 마음이 생긴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에게 계속 신뢰를 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스스로 잘 꾸미는 여자가 좋다고 했어요.


오홍학1


오홍학2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 얼굴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 은 것 같아요. 탄탄한 근육질복근으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평소 독립심이 강하고 상남자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유쾌하고 장난끼 넘친다고 하네요. 또 사랑할 때는 진지해지는 스타일로 매력이 많습니다. 방송에서 더욱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오홍학3


오홍학4


'인스타'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좋은 비율로 다양한 옷을 잘 소화하고 있어요. '남친짤'로 좋은 사진이 많아요. 그리고 썸바디라는 프로그램은 10명의 남여 댄서들이 '썸 스테이'라는 곳에서 30일 동안 합숙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맘메 드는 상대에서 '썸뮤직'을 보내며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는 맹이슬, 이주리, 정연수, 이수정, 서재원이며 남성 출연자는 한선천, 이의진, 나대한, 김승혁, 오홍학입니다. 



오홍학5


오홍학6


여성 댄스 출연자 정연수에게 '썸뮤직'을 보내며 자신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앞으로 누구에게 최종선택 할지~누구와 커플이 될지~ 여자친구가 누굴지~ 오홍학의 최종결과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회 꼭 본방사수! 오홍학의 학력, 혈액형, 키 등등 정보를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정보가 나오면 바로 알려드릴께요. 오홍학의 인스타 아이디는 ohhonghak입니다. 그럼 오늘은 오홍학의 과거 사진, 몸매, 복근 등등 여러가지로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