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썸바디 이의진 나이 프로필 군대

1오늘의 정보1 2019. 1. 18. 22:49


아이돌 그룹 빅플로 의진은 Mnet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에 남성 출연자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빅플로 멤버이며 프로젝트 그룹 UNB 멤버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에이션'의 전 멤버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의진의 과거 얼굴, 나이, 몸매, 군대,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2018년 2월에는 '더 유닛'에서 최종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댄스워, 아이돌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1대 100, 댄싱하이 등이 있습니다. 빅플로 멤버는 하이탑, 렉스, 론, 성민, 의진 이렇게 5명이라고 하네요. 의진은 군대를 다녀온 군필자라고 합니다. 군필자 인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하네요. 빅플로에서 의진의 포지션은 서브 래퍼, 리드 보컬, 메인 댄서입니다.


이의진1


이의진2


과거 2016년 사진인데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잘생긴 훈훈한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이의진이며 1990년 2월 15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국적 한국, 키 174cm, 몸무게 61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무용과이며 소속사는 완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4년 에이션 우리 둘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의진3


이의진 과거 사진


이의진4


팝핀 크루 다원즈 소속의 실력파 팝핀 댄서라고 합니다. 전공은 스트릿댄스, 팝핀 댄스 전공이라고 하네요. 넘치는 멍뭉미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매력포인트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등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해바라기 같은 여자와 안정적인 연애를 꿈꾸고 있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대화가 잘 통하고 나만 바라봐주는 여자라고 합니다.



이의진5


의진 인스타 사진


이의진6


썸바디 프로그램 출연자는 나대한, 김승혁, 이수정, 오홍학, 한선천, 맹이슬, 정연수, 서재원, 이주리, 이의진 이렇게 10명입니다. 다들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성격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모두 대단한 춤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의진는 이수정에게 '썸뮤직'으로 마음을 전했지만 이번에는 커플이 되지는 못했습니다



이의진7


마지막 최종선택 부분에서 이의진은 누구를 선택하여 최종 커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수정이 여자친구 될지~ 아니면 다른 누군가와 선택이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 최종결과 추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이의진의 소속사, 나이, 군대, 몸매, 여친, 군필, 고향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