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남주혁 성형전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9. 1. 17. 23:35


배우 남주혁이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 알바생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 촬영으로 친분이 있는 손호준의 부탁으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남주혁의 과거 얼굴, 학력, 학교, 군대, 여자친구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사진부터 현재 리즈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모델 겸 배우로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와 큰 키에 좋은 피지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머리 헤어스타일, 패션 등이 인기 많습니다.



남주혁 과거 졸업사진



중학교 시절 농구 선수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농구선수가 꿈이 였지만 정강이뼈에 혹이 나 두 번의 수술을 받으며 선수생활을 접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17살에 경기도 수원시로 이사를 갔으며 지금은 서울에 살고 있습니다. 20살에 1일 모델 체험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혜택으로 3개월 동안 아카데미 장학생으로 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케이플러스와 모델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남주혁 인스타 사진



본명은 남주혁이며 1994년 2월 22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88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상리 초등학교, 경남 중학교, 수일 고등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이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로 데뷔 시기는 2013년 2014 SS 컬렉션 송지오입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하백의 신부, 역도 요정 김복주, 치즈인더트랩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안시성 등이 있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삼시세끼, 내 귀의 캔디,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꽃미남 브로맨스, 런닝맨 등 활발히 활약했습니다. 차기작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는 한지민, 손호준, 김가은, 송상은, 김혜자 등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남주혁은 배우 '이성경'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2017년 8월 열애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주혁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공개되지 않았어요. 요즘 남주혁은 팬미팅, 화보,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남주혁의 과거사진, 학교, 고향, 머리, 남친짤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썸바디 이의진 나이 프로필 군대  (0) 2019.01.18
정준호 재산 실제나이 아들  (0) 2019.01.18
박효신 성형전후 키 군대  (0) 2019.01.17
한다감 성형전 결혼  (0) 2019.01.16
이소연 이혼 성형 전후  (0) 2019.01.1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