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성우 부인 사진 직업

1오늘의 정보1 2019. 2. 13. 19:02


가수 겸 뮤지컬배우 신성우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현재 뮤지컬 공연 '잭 더 리퍼'에서 잭 역을 맡았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성우의 과거 얼굴, 스토커, 결혼, 부인 사진, 직업,  아내, 아들,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요즘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신성우는 데뷔부터 조각같은 외모, 큰 키, 허스키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원조 테리우스'라고 불렸으며 꽃미남 가수였습니다. 이후 2000년부터는 연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크크섬의 비밀, 첫사랑 위기의 남자, 위대한 유혹자, 디어 마이 프렌즈, 무림학교, 엄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결혼식 후에, 공필두가 있습니다. 


신성우


신성우 젊은 시절 과거사진


신성우 부인


과거 젊었을때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남성적인 모습으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큰 키, 넓은 어깨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신성우 아내


신성우 리즈


신성우 본명 신동윤, 1968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산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74kg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아내, 자녀 아들 신태오가 있습니다. 부모님이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숭실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미술학부 조소전공이라고 하며 소속은 백석대학교 부교수이에요. 소속사 토미상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2년 정규 앨범 '내일을 향해'입니다.교,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신성우 과거사진


신성우 아들 아내 사진


신성우 아들


2016년 12월 12일 여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임신 후 아들을 출산을 했습니다. 현재 아들 사진은 공개를 했지만 아내 사진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신성우는 20년간 스토킹한 '스토거'가 있으며 이메일 해킹, 전화 스토킹 등 으로 아내 사진이 공개되면 비방 글들이 올라올 것이라고 판단하고 공개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신성우 아내 나이차이 16살 차이로 연하라고 합니다. 아내 직업은 플로리스트입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채시라'와 공개 열애 후 파혼 소식으로 화제였습니다.



신성우 대학


연관검색어에 '신성우 전부인'이 언급되어 있는데 신성우는 이번 결혼이 처음이라 사실이 아닙니다. 신성우의 히트곡 노래는 노래 서시, 사랑한후에, 다짐, 뭐야 이건, 제회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차기작 드라마, 광고,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신성우의 과사, 부인, 대학, 스토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