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용건 전부인사진 이혼사유

1오늘의 정보1 2019. 2. 13. 22:00


배우 김용건이 예능 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에 배우 박정수, 이미숙, 남상미, 정영주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리브 채널 예능 '모두의 주방'에도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김용건의 과거 얼굴, 이혼사유,전부인사진, 결혼, 아들, 여친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과거 젊은 시절 사진부터 요즘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연대의대'에 입학하고 연예인의 꿈을 꾸며 2학년 때 중퇴를 했다고 합니다. 1967년 문화방송 특채 성우로 데뷔를 했으며 1967년 KBS 7기 공채 탤런트입니다. 김용건이 주목을 많이 받은 드라마는 '전원일기'로 맡은 역은 김회장의 첫째 아들 용진 역이라고 하네요. 반듯하고 성실한 캐릭터로 잘 소화를 했습니다. 과거 드라마 출연작에도 신사적인 모습과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김용건1


김용건 젊었을때 과거사진


김용건2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서구적인 마스크에 도톰한 입술로 '미스터 입술'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지금 여전히 도톰한 입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멋진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김용건은 예능 '꽃보다 할배, 나 혼자 산다 등에서 뛰어난 패션 센스와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김용건 부인


김용건 아내


아들 하정우 중학교 졸업사진


본명 김용건, 1946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7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71kg이네요. 가족 사항은 장남 아들 하정우 본명 김성훈, 차남 차현우 본명 김영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용산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67년 KBS 7기 공채 탤런트이네요. 소속사,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용건 이혼사유


김용건 부인


김용건은 전부인과 1977년 결혼하여 1997년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 이유를 아들 하정우가 밝혔습니다. 어머니가 초등학교 6학년 때 식품 관련 사업을 했지만 IMF로 빚이 생겼으며 모든 재산이 압류됐다고 합니다. 그 일로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개인적인 문제라 밝히기 힘들다고 했네요. 김용건은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둘째 아들 차현우는 배우 '황보라'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7년째 공개 열애 중 이라고 하네요.



김용건 인스타


김용건 인스타 사진


아들 하정우는 과거 배우 '구재이'와 공개 열애를 했으나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형제 둘 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리고 김용건 하정우 성이 다른 이유는 가족의 후광을 받고 싶지 않아 예명으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김용건을 화보,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탤런트 김용건의 과사, 대학, 전부인사진,이혼사유,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