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송해나 리즈 고향 학력 다이어트 살

송해나가 tvN '도레미 마켓' 에 출연을 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작년 송해나 남자친구 썸남 이야기로 이슈가 된 뒤 오랜만에 송해나의 이름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모델 송해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송해나 과거사진 성형전 남자친구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서 송해나의 프로필 정보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송해나는 1987년 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송해나 실제키 169cm 몸무게 53kg이며 발 사이즈는 235mm 라고 합니다. 2011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모델 송해나

송해나는 모델로 그리 크지 않은 키지만 2011년 채널 On style 의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2 (도슈코) 에 출연하였습니다. 작은 얼굴과 개성 있는 얼굴로 상당히 인기가 많았는데요 배우 안재현과 절친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송해나는 과거 얼굴이 공개가 되기도 하였는데 그래서인지 송해나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아래 송해나 과거 사진이 있습니다.

 

 

송해나 과거사진

송해나 성형전

송해나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일단 쇄골 아래 문신으로 바로 알 볼 수도 있습니다. 사실 송해나의 과거 얼굴 역시 상당히 예쁜 걸 알 수 있는데요 패션 감각도 뛰어나 모델로써 감각이 있는 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지금과는 화장법의 차이로 달라 보이긴 한데 '송해나 성형전' 이라는 부분은 각자가 보면서 판단을 해야 할 부분으로 보이네요. 마른 몸매에 긴 팔 다리가 모델이 딱 맞는 듯 싶습니다.

 

 

송해나 키

송해나 몸매

송해나는 아직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는데 남자친구는 없으나 썸남이 있다고 하였죠. 송해나는 열애 사실을 털어놓는 것에 대해서는 거부감이 없는 편이라고 덧붙였는데 나중에 남자친구가 생기면 공개 할 듯 싶습니다. 과거 '나 혼자 산다' 에서 거제도 소년 모델 '김진곤' 을 눈 여겨 보고 있다고 하여 연관 검색어에 같이 있기도 합니다. 송해나의 이상형은 남자 모델과는 만나고 싶지 않으며 모델처럼 보이는 일반 남자가 좋다고 하는 것으로 봐서 패션이 뛰어난 남자를 좋아하는 듯 합니다.

 

 

송해나 썸남

송해나 남자친구

송해나는 모델로 데뷔 하였으나 드라마와 영화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드라마 '연금술사','안투라지','반지의 여왕' 등이 있으며 영화는 '질투의 역사' 에 출연하였습니다. 예능 역시 활발하게 활동 중인데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모델 송해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나이 키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