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하윤 프로필 전남친 실물 다리

1오늘의 정보1 2019. 9. 13. 22:51

송하윤 프로필 전남친 실물 다리

송하윤이 출연한 영화 '완벽한 타인' 이 TV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송하윤의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송하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송하윤 프로필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나이 전남친 학력 주지훈 실제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송하윤

송하윤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송하율의 본명은 김미선이며 1986년 12월 2일생으로 올해 송하율 나이는 37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며 송하율 키 160cm 체중 46kg 혈액형 A형입니다. 송하윤 학력으로는 압구정고등학교 졸업이며 송하윤 가족 집안으로 부모님과 1남 1녀 중 첫째 입니다. 송하윤은 2003년 KBS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킹콩 by 스타쉽 이라고 합니다.

 

 

송하윤 과거사진

송하윤 성형전

송하윤은 과거 2003년 고등학교 2학년 재학 당시 KBS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로 연예계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바로 인기 시트콤인 '논스톱5' 에 출연할 정도로 어릴때 유망주로 불렸습니다. 주로 아역으로 출연하며 20대에는 무명 생활을 하였습니다. 뜸한 방송 활동에 소속사 문제까지 겹치며 연기를 그만둘 생각도 했을 정도로 힘들었으나 작품을 하면서 극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3년 JYP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이후 조연으로 주로 나왔는데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에 이어 2017년 KBS 드라마 '쌈, 마이웨이' 에서는 서브 주연급까지 가고 2018년에는 '마성의 기쁨' 에서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송하윤의 과거 모습으로 인해 송하윤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화장과 다이어트를 통해 약간 다르지 성형 수술이 있었는지는 정확히 알 수가 없네요.

 

 

송하윤 전남친

송하윤 몸매

송하윤의 과거 사진과는 많이 다른 느낌이 있긴 하네요. 하지만 정확히는 성형을 한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학생 당시의 송하윤은 쌍꺼풀은 없는 모습이 있어 쌍꺼풀 수술은 해 보이긴 합니다. 송하윤은 한때 주지훈과 열애설이 돌기도 하였습니다. 송하윤 전남친으로 다양한 배우들의 이름이 있기도 하지만 송하윤은 과거에 연기자로 데뷔 하기 전 모델 활동을 할 때 부터 송하윤은 주지훈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하윤과 주지훈은 이런 친분으로 함께 밥을 먹는 사진이 올라오기도 하였지만 주지훈이 남자친구라고는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송하윤 실제키

송하윤 몸매

송하윤은 2009년 인터뷰 당시 남자친구가 없은지 오래 되었다고 말 하기도 하였습니다. 송하윤은 남자친구가 생기면 남자친구에 올인 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며 자신의 이상형은 웃는 모습이 예쁜 남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송하윤은 작은 키에도 작은 얼굴로 상당히 좋은 몸매와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욱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송하윤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송하윤의 과거 성형전 사진 전남친 나이 실제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