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수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몸매 키

김혜수가 출연한 다양한 영화가 추석 특집으로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맡은 배역마다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김혜수 오늘은 배우 김혜수의 프로필 과거와 몸매 성형 나이 집안 결혼 동생 김동현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혜수

먼저 김혜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혜수는 1970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김혜수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키 170cm 혈액형 A형 체중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혜수 학력으로 배화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입니다. 가족은 3남 2녀 중 둘째 인데 남동생으로 배우 김동희, 김동현이 있습니다. 김혜수는 1986년 영화 '깜보'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김혜수 과거사진

김혜수 어린시절

김혜수는 부산에서 태어났으며 초등학교 3학년까지는 부산에서 학교를 다녔는데 당시 김혜수의 아버지가 무역업을 하고 있었으며 그 이후 서울로 이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혜수는 어린 시절부터 태권도를 배운 유단자였으며 광고에 나오는 태권도 장면에 어울리는 여자를 찾던 CF 감독에 의해 캐스팅 되었으며 16살에 초콜릿 음료에 태권소녀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첫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그 광고에 출연한 김혜수를 본 영화 감독에 의해 영화 '깜보' 의 주연으로 극중 박중훈의 상대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전격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혜수의 과거 사진을 보면 정말 엄청난 외모임을 알 수 있는데 김혜수가 바로 스타가 된 것을 알 수가 있죠.

 

 

김혜수 리즈

김혜수 성형전

김혜수는 과거 16살 나이에 데뷔를 하였는데 하이틴 배역을 맡지 않고 바로 성인 연기를 맡았으며 데뷔 하자마자 뮤직비디오를 촬영하였는데 이 뮤직비디오가 한국 가요 역사상 최초의 뮤직비디오였기 때문에 화제가 되었으며 그 뮤직비디오의 노래가 조용필의 '허공' 이라는 것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혜수는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깊이 있는 연기와 더불어 뛰어난 외모와 몸매를 보여 특급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그 이후 김혜수는 너무 스케쥴이 많아 억지로 맡은 배역도 많다고 합니다. MBC 일요아침드라마 '짝' 으로 27살 나이에 첫 연기대상을 수상하는 등 탤런트로 계속 뛰어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김혜수가 출연한 영화는 흥행에 성공한 영화가 없었다가 2000년 들어 '얼굴 없는 미녀' 로 백상예술대상 최우수연기상과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동시에 수상하기도 하였다가 이후 2006년 영화 '타짜' 에 정마담 역으로 흥행에 성공하며 이 영화를 계기로 김혜수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잡아 주연배우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며 영화스타로 자리 잡았습니다.

 

 

김혜수 몸매

김혜수 결혼

김혜수는 사실적으로 한국에서 시상식 드레스와 레드카펫을 본격적으로 정착시킨 주인공이기도 한데 특히 청룡영화상MC 로 매년 파격적인 드레스를 선보이기도 하였는데 당시 노출이 심한 파격적인 드레스를 선보이며 김혜수의 몸매 사진들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매년 시상식의 김혜수 드레스가 기대가 될 정도로 화제가 되었죠. 김혜수는 작지 않은 나이에도 상당한 몸매를 계속 유지하고 있죠. 김혜수는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죠. 최근 유해진과 열애설이 나오기는 하였지만 결별하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김혜수의 남자친구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혜수 과거 몸매 성형 나이 집안 동생 결혼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