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무성 프로필 아들 아내 집안 근황

전 국회의원 김무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업글인간'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어색한 아들 고윤과 캠핑 여행을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들 고윤에게 배우 '장동건'처럼 잘생긴 얼굴도 아니고 연기력으로 승부를 봐야 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 국회의원 김무성의 프로필 집안 아들 아내 고향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내 딸 아들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전 국회의원 김무성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무성, 국적 한국, 1951년 9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남구 용당동이며 학력 사항은 화랑 초등학교, 경남 중학교, 중동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경영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최양옥, 자녀 아들 고윤,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국민의힘이며 경력 사항은 제20대 국회의원, 새누리당 대표최고의원, 새누리당 선거대책의원회 공동위원장, 제19대 국회의원, 새누리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총괄본부장,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한나라당 원내대표, 제18대 국회의원, 한나라당 최고위원, 제17대 국회의원, 제16대 국회의원, 제15대 국회의원, 제48대 내무부 차관, 대통령실 민정수석 비서관이 있다고 하네요. 종교 개신교이며 군대 정보는 육군이병 군복무라고 합니다.

 

김무성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스키니한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그러나 아들 고윤과 하나도 안 닮아서 혼외자식이라는 루머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김무성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들과 똑같이 생겼고 아들 고윤은 아빠 김무성보다 인물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나이 들어 살이 찌면 아빠 모습과 똑같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도 김무성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들과 많이 닮았습니다. 고윤이 말하기를 아버지 김무성은 잔소리 대마왕이며 늘 자신이 엉성해 보여서 그런지 잔소리를 하고 그게 불편하다고 합니다.

 

김무성은 과거 아버지 김용주, 어머니 강신팔 사이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무성 최양옥 부부는 나이차이 5살 차이로 아내 최양옥은 피아니스로 명지대 문화 문화예술대학원 교수라고 합니다. 자녀는 딸 2명과 아들 1명이 있는데 아들은 현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딸은 미술을 한다고 하네요. 딸 1명은 수원대 미술 대자인학부 조교수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무성의 장인어른 최치환은 5선을 한 국회의원이라고 했습니다.

 

김무성은 아들 고윤은 현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시지프스'에서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아들 고윤의 드마라를 보고 항상 재미없다고 해서 아들 고윤도 굳이 드라마를 봐달라고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김무성은 아들 고윤의 드라마 장면 중 우는 연기를 보여주며 아들에게 아빠가 죽을 때 이렇게 울 거냐고 묻고 또 잔소리를 했다고 하네요. 아들 고윤에게 잔소리를 하는 이유는 아들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잔소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무성 고윤 부자는 단 둘이 여행을 간 적이 없었으며 아들은 항상 이해를 했다고 하네요.

 

김무성의 수상 내역도 살펴봤습니다. 2015년 제17회 백봉신사상, 2014년 자랑스런한국인대상 최고대상, 2014년 제16회 백봉신사상, 2010년 제12회 백봉신사상 신사의원상, 2007년 제24회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스완어워즈 정치 부문상, 1996년 황조근정훈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무성의 노룩해스 사건 때문에 아들 고윤은 드라마에서 캐스팅이 되지 않아 자신이 벌받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때 아버지 김무성이 속상할 것 같아 말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고윤 아빠 김무성의 집안 아들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가족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고윤 과거 누나

배우 고윤 과거 누나? 배우 고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빠 김무성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업글인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빠 김무성과 관계회복을 위해 캠핑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두 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