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기 프로필 본명 가족 노래 키

가수 서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서기는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점점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가수 서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남자친구 인스타 이상형 MBTI 노래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서기 프로필
  2. 서기 데뷔전 과거얼굴
  3. 서기 남자친구 이상형

 

1. 가수 서기 프로필

본명 - 이다연

나이 - 2002년 1워 11일 (21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재학)

가족 - 부모님, 오빠

신체 - 키 155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

MBTI - ISFP

데뷔 - 2020년 8월 10일 '과제'

소속사 - C&D엔터테인먼트

 

서기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명인 '서기'라는 이름의 뜻은 '언제나 음악으로 대중들 앞에 서 있겠다'라는 뜻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2020년 데뷔 이후 2021년 12월, 프로그램 '싱어게인 2'에 출연해 TOP10에 선발되었지만 안타깝게도 TOP6에는 선발되지 못하였어요. 제일기획의 유튜브 콘텐츠 '우제기획'에 출연해 노래와 함께 축구와 농구, 태권도 실력을 선보이기도 하였으며 현재 SBS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3 'FC 발라드림' 팀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 서기 데뷔전 과거얼굴

서기는 데뷔 전 고등학생 시절에 서기가 보컬로 참여한 윤건의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밴드 합주 영상을 윤건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 조회수 100만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인연이 닿았는지 2023년 5월 윤건의 디지털 싱글곡 '쫄지마'에 서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였어요. 초등학생 때는 학생회장을 역임했다고 하며 '싱어게인' 출연 당시까지만 해도 화장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는데 하고 싶어도 할 줄 모른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서기는 싱어게인 출연 중반부터 머리도 기르고 중성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여성스러워지기 시작해 이후 출연한 '골때녀'에서는 가수 선배 언니들에게 화장이 어떤지 물어보고 도움을 받는 등 꾸미는데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서기는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귀여운 외모와 작은 키, 단발 때문이기도 하죠. '싱어게인'에 출연했을 때 어린 취급을 받았고 20살로 최연소 TOP 10에 들기도 하였는데 중학생 같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서기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3'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FC 발라드림' 소속으로 최전방 공격수를 맡고 있죠. 작은 키지만 경서와 함께 '경서기 듀오'라고 불리며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주었어요. 서기는 축구를 잘하는 이유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친오빠와 구기 종목 여러 가지를 모두 즐기며 자랐고, 중학생 때까지 남자애들 사이에서 같이 공을 가지고 놀았다"라고 답했으며 서기가 처음 등장할 때 유치원생으로 보이는 서기가 친오빠와 야구를 하는 비디오가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서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서기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3. 서기 남자친구 이상형

당시 서기의 오빠는 뭐 하는 사람인가에 대해 호기심을 자아내기도 하였는데 서기의 친오빠는 서울대학교 17학번으로 보컬동아리에서 활동을 하였다고 전해졌습니다. 서기는 아직까지 남자친구 연애를 한 번도 해보지 않은 모태솔로라고 이야기하였으며 이상형으로는 한결같은 사람, 배울 점이 있는 사람, 푸근한 사람이라고 밝혔어요. 이상으로 가수 서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오빠 남자친구 이상형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서 프로필 과거얼굴 다이어트 몸매 축구 키

경서 프로필 과거얼굴 축구 키 가구 경서의 최근 근황 소식을 알아보면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경서는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축구

dkqenfwkqk.tistory.com

 

민서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친한연예인 MBTI 몸매 키

민서 프로필 과거 얼굴 데뷔전 몸매 키 가수 민서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축구 실력까지 보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