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엘리야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키

배우 이엘리야가 JTBC 예능 '아는 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엘리야가 출연하는 드라마 JTBC 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이 6월 14일에 시작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이엘리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엘리야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이태임 성형 종교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엘리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엘리야는 본명을 사용하고 있으며 1990년 2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이엘리야의 키 166cm 몸무게 48kg 으로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과 뮤지컬전공 졸업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이엘리야의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종교에 따른 이름이 생긴 것 같네요.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볼'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이엘리야

이엘리야는 기독교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어린 시절 부모님의 손에 이끌려 KBS 합창단에 들어갔습니다. 그 이후 성악, 발레등을 익히고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 하였고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과에 수석으로 입학하였습니다. 상당한 인재였음을 알 수 있는데 과거사진부터 상당히 예쁜 외모와 발레로 인해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엘리야 과거사진

이엘리야 성형전

이엘리야 과거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서울예술대학교 학생 당시 모습입니다. 이엘리야의 과거사진과 비교해 보아도 큰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쌍꺼풀 있는 큰 눈에 오똑한 콧날이 상당히 인상적이며 서울 예대 당시 여신으로 유명한 이엘리야 였다고 합니다. 얇은 팔 과 다리를 자랑하기도 하는데 이는 어릴 때 부터 해온 발레로 인해 균형 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어 이엘리야의 몸매 관련 연관검색어가 상당히 많으며 이엘리야 비키니 나 이엘리야 뒤태 등 상당히 몸매 관련된 연관검색어가 많이 있습니다.

 

 

이엘리야 이태임

이엘리야 몸매

이엘리야는 동료 배우인 이태임과 상당히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사실 성형을 한 게 아니냐 같은 곳에서 한 게 아니냐는 말이 있기도 하였는데 이엘리야의 과거사진을 보면 최소한 이엘리야는 성형을 한 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엘리야는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볼' 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 2014년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에서 김마리 역할을 맡아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2015년 SBS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에서 주인공 황금복을 괴롭히는 악녀 '백예령' 역을 연기하여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17년 '쌈, 마이웨이' ,'미스 함무라비' ,' 황후의 품격' 을 통해 악역과 차도녀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는 배우로 점점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이엘리야 비키니

이엘리야 뒤태

이엘리야는 상당히 관리가 잘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율이 아주 좋은 상태인데 여신급 외모에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엘리야는 화려한 겉모습과는 달리 집순이라고 하며 집에서는 애교가 많은 막내딸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어머니 앞에서 케이팝 댄스를 추는 등 애교를 부린다고 합니다. 이처럼 상당히 매력이 넘치는 배우 이엘리야였는데 이번에 시작하는 드라마 '보좌관' 에서도 좋은 연기력으로 훌륭한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이엘리야 과거사진 몸매 이태임 성형 종교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