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승윤 프로필 성형 고향 노래 키

강승윤이 MBC 예능 '라디오 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방송에서 강승윤은 최근 인생 현타를 맞은 사연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위너 멤버 중 가장 불쌍한 사람 1위로 뽑혔다고 하는데 오늘은 강승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강승윤 프로필 가족 고향 성형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군대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볼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강승윤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강승윤은 1994년 1월 21일생으로 올해 만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생이며 키 180cm 에 몸무게 5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강승윤의 학력사항은 부산예술고등학교 음악과 클래식기타 전공 -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 졸업입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며 2011년 2월 SBS 마이더스 OST 로 데뷔 하였습니다.

 

강승윤은 어릴 때부터 노래 부르는 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에 입학 후 보컬학원에서 보컬과 통기타 취미반 수강을 3개월 들은 상태에서 슈퍼스타K2 에 도전한다는 친구를 따라서 참가 하였습니다. 3차 예선까지 진출하여 슈퍼위크를 통과 했지만 본선에서 실력부진과 문자투표로 살아남았다는 이미지로 이미지가 좋지 않았지만 마지막 무대인 '본능적으로' 가 대히트 치며 오디션 최초로 음원 1위가 되는 등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그 뒤 탈락하였으며 슈퍼스타 K2 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수많은 회사들의 가수 제의를 거절하고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신분으로 들어갔습니다. 본인은 락밴드 장르였기 때문에 춤은 전혀 몰랐고 YG에 들어간 뒤 처음 춤을 배우고 연습생 때 노래도 배우고 연습했다고 합니다. 강승윤의 과거 얼굴을 보고 지금과 다른 외모에 성형 의혹이 일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딱히 지금과 크게 다른 모습은 보기가 힘든 상태인데 화장과 관리에 따른 외모의 변화이지 성형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강승윤은 프로그램 'WIN' 으로 또 한번의 서바이벌을 겪었고 결국 위너의 멤버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현재 강승윤은 위너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데 2017년 타이틀곡인 'Really Really' 와 'Fool' 을 작사 , 작곡 하였고 위너의 상당히 많은 곡들을 작사 작곡 하고 있으며 보컬로도 성량이 매우 좋아 파워풀한 고음과 애드립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 강승윤은 위너에서 막내인데 리더까지 맡고 있는데 이는 아이돌 그룹중 유일하다고 합니다. 성격이 밝아 위너 멤버들 사이에서는 재롱둥이로 통한다고 하네요.

 

 

강승윤은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써 활동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1~2012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에서 출연을 하였는데 당시는 가수 활동 전이라 바로 연기에 돌입하는게 우려의 목소리가 있었으나 고향이 부산임을 장점으로 살려 자연스러운 사투리 연기로 적응을 잘 하였습니다. 그 뒤 KBS '프로듀사' 카메오 출연 이후 2017~2018년 tvN '슬기로운 감빵 생활' 에서 주연급 조연으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자로써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노래와 연기에서 계속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강승윤 과거사진 성형 고향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