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스완 혜미 프로필 남편 이혼 인스타

걸그룹 블랙스완 혜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5천만원 사기 혐의 피소 기사가 났습니다.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며 전속계약 기간이 만료됐다고 하네요. 최근 신곡 노래 '투나잇'으로 데뷔를 했으나 사기죄로 고소당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랙스완 혜미의 프로필 정보 남편 이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블랙스완 혜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혜미, 국적 한국, 1995년 12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며 경기도 김포시가 고향이라고 하네요. 키 170cm, 몸무게 52kg, 혈액형 B형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혜준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소속사 DR뮤직로 데뷔 시기는 2015년 11월 앨범이라고 합니다.

 

혜미 직업 다국적 아이돌 걸그룹 가수로 블랙스완, B라니아 전 멤버입니다. 포지션 메인보컬로 멤버 이름은 영흔, 파투, 주디, 레아, 혜미 이렇게 5명이라고 하네요. 혜미는 허스키한 목소리와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라니아 원년 멤버로 가장 오래 있는 멤버이며 라니아가 재데뷔하는 걸그룹 '블랙스완'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예심에서 심사위원들에게 11 하트를 받고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블랙스완 혜미는 뛰어난 각선미,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2018년 5월에는 맥심 표지 화보 모델 활동을 했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밖에 음악 방송 프로그램 뮤직뱅크, 더쇼 퇴근길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혜미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인데 지금과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으며 단발 머리, 숏컷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블랙스완 혜미는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원조 군통령'으로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렬한 댄스와 무대 매너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걸그룹 블랙스완은 기존의 틀을 깨는 걸그룹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다국적 멤버로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K팝 신 최초로 벨기에, 브라질 출신 멤버가 속해있습니다. 벨기에, 브라질 멤버는 파투, 레아라고 하는데 파투는 세나갈에서 태어나 벨기에서 자란 아프리카계 유럽인이라고 합니다. 혜미는 경험이 많은 걸그룹 멤버로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블랙스완 혜미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