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형식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근황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영화 '배심원들'에서 권남우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형식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군입대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어린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가수 겸 탤런트로 아이돌 보이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였습니다. 포지션은 안정적인 노래 실력으로 메인 보컬이었네요.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서 먹방 모습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는 배우 '박보영'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집안 정보로는 '광희'가 박형식을 임원진 아들이라는 말을 하여 '재벌돌'이라는 수식어도 붙었습니다.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코 성형, 양악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연관검색어에 '박형식 군대 면제, 박형식 군대 제대'가 언급되어 있는데 2019년 6월 군대 입대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형식 과거 얼굴

 

본명 박형식, 1991년 11월 16일생으로 생일 11월 16일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용인군 구성면이며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A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갈 초등학교, 기흥 중학교, 신갈 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글로벌경역학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uaa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제국의 아이들 싱글 앨범이에요.

 

 

드라마 출연작은 널 기억해, 슈츠, 힘쎈여자 도봉순, 화랑, 상류사회, 가족끼리 왜 이래, 상속자들, 나인, 바보엄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두개의 빛 릴루미노, 트롤, 저스틴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엘리자벳, 삼총사, 보니 앤 클라이드 등 예능 미우새, 1박2일, 삼시세끼 어촌편, 정글의 법칙, 런닝맨, 진짜사나이, 해피투게더 등이 있네요.

 

 

과거 배우 '남지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좋은 누나 동생 사이라고 했네요. 또 박보영 박형식 열애, 박형식 김현주 열애, 박형식 임지연 열애 등이 있는데 다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라고 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박형식의 과사, 여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