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지선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근황 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이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젼 V2'에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국사, 요리 테마로 개그맨 윤민상 최태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노지선의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노지선은 직업 아이돌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로 포지션 센터, 서브 보컬, 리드 댄서이에요. 고등학교 중퇴를 하며 뮤닥터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있다가 뮤직웍스 연습생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2주 만에 나오게 되었으며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노래 '아츄'를 부르며 최고득점을 받았네요. 그리고 친오빠랑 나이차이 10살 차이가 나는데 사이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노지선
노지선 몸매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귀엽고 훈훈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움짤, 화보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프로미스나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노지선 과거사진

노지선 과거 얼굴 사진

노지선 성형전

본명 노지선, 1998년 11월 2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이며 키 158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보더콜리, 반려묘 고양이, 거북이,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진여자 고등학교 중퇴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프로미스나인 싱글 앨범이에요.

 

 

 

노지선 성형전
노지선 나이

예능 출연작 복면가왕, 너의 목소리가 보여, 마리텔, 아는 형님 등이 있습니다. 예능 '아는형님'에서는 가수 김희철, 민경훈과 함께 뮤직비디오 출연을 했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모델, 콘서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