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하나 성형전 나이 남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8. 12. 30. 14:48


배우 박하나가 MBC 토요일 드라마'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윤마리 역을 맡았습니다. 이전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황치열, 전혜빈, 수영, 한선화 등등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하나의 과거 얼굴, 남친, 나이, 성형전, 몸매 등등 다양한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박하나이며 1985년 7월 25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부여군 이라고 하네요.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네요.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혼성그룹 '퍼니'입니다. 과거에는 가수 활동을 했으나 현재는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하나1


박하나2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박하는 한 인터뷰에서 성형수술 했냐는 질문에 "성형 수술이라고 하기보다 시술 정도만 했다. 지방분해 주사 정도. 시술로 인해 덕을 보긴 했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지금은 다이어트 후 모습인 것 같으며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살이 많이 빠진 것 같아요. 그래서 글래머러스하면서도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박하나 과거 사진


박하나3


박하나4


박하나는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좋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 한의사 남자친구와 열애설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의사 남친에 대해 똑똑하고 스마트한 사람이라고 칭찬했네요. 남자친구 직업 한의원을 운영 중이며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김도균'이 아니라는 추측이 있었지만 박하나 소속사에서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박하나 결혼, 박하나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으나 결혼하지 않았으며 미혼입니다.



박하나5


박하나 오지은 사진


박하나6


배우 '오지은'과 매우 닮았어요. 그래서 드라마에 나오면 헷갈릴 정도라고 하네요. 눈이 제일 많이 닮았네요. 친자매 같습니다. 박하나의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 움짤, 화보, 광고 등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빛나라 은수, 압구정 백야, 인형의 집 등등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박하나7


박하나8


박하나가 기르고 있는 앵무새 3마리가 있어요. 코뉴어 종으로 이름은 루키, 랍 & 스타라고 하네요. 이름이 정말 귀엽네요. 요즘 예능 '얼큰한 여자들'에서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MBC 드라마 '이몽'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첫 시대극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박하나의 과거 사진, 남자친구 열애, 성형전후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