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태환 프로필 리즈 고향 학력 결혼 여자친구

수영선수 박태환이 새롭게 시작하는 SBS 예능 '그랑 블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세계를 돌며 해양 생태계를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박태환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박태환 리즈 근황 여자친구 은퇴 약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태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태환은 1989년 9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83cm 에 몸무게 74kg 입니다. 박태환의 학력사항은 경기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체육교육과 학사 - 단국대학교 대학원 체육학과 석사 수료 입니다. 군대는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병역특례 받았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박태환

박태환은 어린 시절 수영을 하게 된 계기가 천식 치료에 좋다고 하여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태환은 중학생일때 장난 삼아 출전한 800m 육상 종목에서 강남구 대표로 나가서 1등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타고난 운동 신경이 좋았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부터 큰 키에 마른 몸을 가지고 있었는데 뛰어난 심폐 능력을 선천적으로 얻은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박태환 과거
박태환 김연아

박태환이 수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때는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 부터 입니다. 당시 너무 긴장한 나머지 준비 구령에 물에 뛰어들었다가 실격을 당하게 되었는데 당시 뛰어난 기량으로 주목을 받은 게 아니라 신인 수영 선수가 올림픽에서 실수를 하며 실격 되어 주목을 받는 해프닝을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박태환은 이후 2006 도하 아시안 게임에서 본격적으로 실력을 보여주기 시작 하였습니다..

 

 

박태환 은퇴
박태환 여자친구

박태환은 아시안 게임 수영 남자 자유형 200m, 400m , 1500m 에서 금메달, 자유형 100m 은메달, 남자 계영 400m, 800m, 혼계영 400m 동메달을 획득하며 한국 수영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2007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자유형 400m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남자 자유형 400m 금메달 획득 및 아시아 신기록 작성, 200m 은메달 획득 및 아시아 신기록을 작성하며 국민적인 스타가 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박태환 선수에게도 위기가 있었는데 한 병원의 의사가 호르몬 주사를 처방하였는데 이 약물이 도핑 약물이었고 세계 반 도핑 기구의 검사에 걸리며 메달 박탈과 출전 금지 등 수영 연맹의 처분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주사를 맞기 전 전문의에게 수차례 확인하였으나 전혀 문제가 없다는 대답을 받아 병원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하였고 결국 검찰 조사 결과 박태환은 모르고 투약 했다는 것으로 결론 내리기도 하였습니다.

 

 

박태환 몸매
박태환 근황

과거 박태환은 여자친구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전 국회의원 故 박세직의 친손녀인 박단아 양과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나오기도 하였는데요 박태환 수영 대회에 찾아가서 응원하는 모습이 찍히며 열애설이 터졌죠. 둘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친구 사이라고 하였지만 SNS 에 열애 중임을 암시하는 사진이 올라오기도 하였죠. 박태환의 여자친구는 일반인이라 정확한 사진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도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직까지 열애 중인지는 알 수 없지만 좋은 날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며 오늘 박태환 여자친구 근황 약물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