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우진 프로필 나이 고향 부인 자녀 키

배우 조우진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정남의 지인으로 함께 MT를 간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조우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조우진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부인 김병철 학력 나이 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조우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조우진은 1979년 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중구 출생이며 조우진 키 178cm 몸무게 68kg 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과 자녀 딸이 있다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이며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 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조우진은 대구에서 태어나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상경하여 서울예대 연기과에 입학하였습니다. 1999년 데뷔 이후 16년간 긴 무명생활을 하다가 2015년 영화 '내부자들' 에 조상무로 출연하면서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조상무역으로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으며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우진의 과거 사진들입니다. 영화로 데뷔 전 연극배우 당시 조우진이라고 하는데요 상당히 카리스마 있는 매력적인 조우진의 모습을 볼 수 있군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에서 역관 역할로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도깨비' 에도 출연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는 등 나오는 작품마다 성공하는 흥행 보증수표급 배우로 성공하였습니다. 2017년 이후 드라마와 특히 영화에서 엄청난 작품을 뽑아내기도 하였는데 작품마다 다른 역할을 보여주는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입니다.

 

 

조우진은 작년 10월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오랜 기간 교제한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었으며 연기자로 성공 뒤에도 마음 변치 않고 10월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조우진의 부인은 일반인이라 나이와 직업에 대해 전혀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조우진의 부인과는 11년동안 연애를 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결혼 전 이미 돌 이 된 딸을 둔 아빠라는 사실이 공개되어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 조우진과 부인 사이에는 결혼식 올리기 전 딸이 있었고 돌이 지난 뒤 결혼식을 올린거라고 하네요.

 

 

조우진의 딸에 대해서는 이미 지인들은 모두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조우진이 딸을 일부러 숨기거나 그런 적은 없었으며 딸이 태어나기 전 혼인 신고를 마쳤다고 합니다. 이제는 배우로써 성공가도를 달리기 시작한 조우진, 아내와 결혼식도 올리고 딸 까지 얻어 행복한 나날이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늦은 나이에 성공한 만큼 앞으로 계속 좋은 일만 계속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조우진 과거사진 부인(아내) 결혼 딸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