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병은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배우 박병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마상구'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4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선산'에서 '박상민'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 글에서는 배우 박병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여자친구 작품활동 최근영상 mbti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박병은 프로필
  2. 박병은 리즈 과거얼굴
  3. 박병은 결혼, 여자친구

 

1. 배우 박병은 프로필

나이 - 1977년 7월 14일 (46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졸업

취미, 특기 - 낚시

MBTI - ENFP

데뷔 - 2000년 MBC 드라마 '신 귀공자'

소속사 - 씨제스 스튜디오

 

2. 박병은 리즈 과거얼굴

박병은은 과거 안양예고에서 선생님의 권유로 연기를 시작했고, 평생 연기만 해도 괜찮을 것 같아서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 30군데에 지원을 하면 2곳에서 연락이 왔다고 하는데 배우가 되기를 바라며 긴 무명시절을 견뎌왔다고 하는군요. 오랫동안 출세작을 만나지 못해 오디션을 보러 다니며 생활고에 시달려 친구들에게 돈을 빌리는 힘든 무명 시절을 보내 허송세월 할 때도 있었지만 연기를 그만둬 다른 직업을 찾아볼까라는 생각은 단 한 번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병은은 자신의 성격이 한번 하면 계속하는 성격이고, 자신을 믿었다고 합니다. 박병은은 자신의 직업 만족도도 높았지만 직업 자체를 사랑하는 사람이었고 그래서 긴 무명생활을 견딜 수 있었다고 하네요. 결국 무명 생활 끝에 악역을 연기하며 지금의 위치까지 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박병은은 악역을 통해 부담감을 안고 살아왔지만 이와 동시에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박병은은 100억 원의 상업영화든, 단편영화든 단역,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연기에 임해 다작 배우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3. 박병은 과거 여자친구 결혼

박병은은 학창시절 아이돌 그룹인 '태사자'의 멤버가 될 뻔했다고 하는데 배우를 선택해 지금이 있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병은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죠. 나이가 있다 보니 결혼을 했을 것이라는 생각들을 많이 하지만 영화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고 연기에 집중을 하고 싶어서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비혼주의는 아니며 과거 오랜 기간 동안 거의 싸우지 않았던 나이차이가 10살 정도 나는 여자친구가 있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현재 여자친구 존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박병은은 배우 오정세, 진선규와 절친이라고 하며 중앙대 선후배 사이인 하정우랑도 친하게 지내며 서로의 개그를 점검 받는 개그 동반자 사이라고 합니다. 박병은은 취미가 낚시인데 연예계 대표 낚시광이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출연한 적도 있으며 당시 엄청난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박병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MBTI 결혼 여자친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병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병은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실물 몸매 MBTI 키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실물 키 배우 고윤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장희수'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