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은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키

배우 김혜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남남'에서 '김미정'역으로 출연하였어요. 김혜은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배우 김혜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김인수 직업 자녀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혜은 프로필
  2. 김혜은 리즈 과거얼굴
  3. 김혜은 결혼 남편 자녀

1. 배우 김혜은 프로필

본명 - 김혜은

나이 - 1973년 3월 1일 (50살)

고향 - 부산광역시 금정구

신체 - 키 164cm, 혈액형 B형

학력 - 금정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

가족 - 남편 김인수, 자녀 딸 김가은

데뷔 - 1997년 청주 MBC 아나운서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2. 김혜은 리즈 과거얼굴

김혜은은 부산에서 태어나 금정여고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음대 성악과를 졸업한 뒤 1997년 MBC에 지원하였는데 2명만 뽑는 아나운서 시험에서 김주하와 방현주에 이어 3등을 하게 되었고 이후 청주 MBC에서 아나운서로 근무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 이후 서울로 올라와 기상캐스터와 뉴스데스크 메인 기상 캐스터로 활동을 하였고 2004년 8년간의 기상캐스터 생활을 그만둔 채 퇴사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사실 배우로는 늦은 나이에 도전을 하게 되었고 빛도 늦게 보게 되었어요.

 

김혜은이 얼굴을 알린건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여사장'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당시 김혜은의 나이가 40살이었다고 하네요. 부산 출신으로 자연스러운 연기로 맡은 배역에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며 '범죄와의 전쟁'에서 최고의 수혜자 중 한 명이 되기도 하였죠. 그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여 선역과 악역을 모두 보여주며 점점 좋은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3. 김혜은 결혼 남편 김인수 직업 자녀

김혜은의 남편인 김인수의 직업은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둘은 같은 미용실을 다닌 것이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서로 같은 디자이너였는지 담당 디자이너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하게 되었고 다른여자들과 다르게 편하게 입고 나온 모습에 당황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혜은의 시원시원한 성격에 첫눈에 반했고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며 결국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혜은은 결혼 초반 시가 눈치를 보며 심한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김혜은은 당시 유산까지 겪고 힘들었지만 이후 연기자로서 재기하게 되었고 딸 가은 양을 출산하며 극복해냈다고 합니다. 김혜은의 남편인 김인수는 중견 농기계 회사인 '아세아텍'의 첫째 아들이라고 하며 건국대학교 치의학과 출신으로 현재는 교정 전문 치과 의원 원장으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혜은의 딸 유가은은 방송에 함께 출연해 엄마처럼 좋은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김혜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남편 김인수 결혼 집안 자녀 딸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혜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혜은 남편딸영상 보러가기

 

 

김성균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부인 자녀 작품활동 키

김성균 프로필 나이 부인 자녀 키 배우 김성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개의 열쇠 고정'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박범구'역으로 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