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기량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몸매 노래

치어리더 박기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치어리더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댄스 실력뿐만 아니라 노래와 골프까지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박기량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시절 과거얼굴 몸매 고향 학력 연봉 남자친구 근황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기량 프로필 정보

치어리더 박기량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1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동의과학대학교 항공운항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2007년 울산 모비스 피버스 치어리더로 경력을 시작하였고 차량은 메르세데스 - 벤츠 GLE400d라고 합니다.

 

◆박기량 과거 가족 이야기

박기량의 직업 치어리더로 2023년 기준으로 '서울 SK 나이츠',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팀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기량은 과거 어린 시절 2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했다고 하는군요. 아버지는 당시 여러 문제들로 인해 엄청나게 무서운 사람이었다고 하는데 친어머니가 있다는 사실을 12살 때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친어머니와는 현재까지도 연락을 주고받으며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기량은 학창 시절 즐거웠던 추억도 없고 공부도 크게 잘하지는 못해 학교에서도 별로 주목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나마 춤추는 것을 좋아해 초등학교 때부터 댄스팀을 만들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던 2007년 부산 서면 길거리에서 치어리더 제의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춤추는 걸 워낙 좋아해 공짜로 춤을 가르쳐 준다고 하니까 그 자체가 너무 좋았다고 하는군요.

 

 

박기량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기량은 "학교 다니면서 길거리에 있는 작은 무대에서 춤추고 그랬다. 그때는 돈 욕심 같은 것도 없었을 때니까 마냥 춤이 좋아서 시작하게 됐다"라고 밝혔고 직접 회사에 가보니 춤을 공짜로 배울 수 있다는 점과 치어리더가 멋있다는 생각을 하며 치어리더가 될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반대를 하였는데 힘들게 설득해 허락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박기량은 치어리더가 되자 마자 팀장의 눈에 들었고 바로 정규팀에 투입되어 연습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기량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하지만 치어리더 군무를 잘하지 못해 피 나는 훈련을 하면서 조금씩 실력을 쌓아갔고 2007년 치어리더가 된 지 2달 만에 농구팀 '모비스'에서 데뷔하게 되었으며 이후 2년간 농구 코트에서 경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2009년에는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에 영입되며 야구 치어리더가 되었는데 큰 인기를 얻으며 롯데 자이언츠를 넘어 부산의 스타가 되었고 롯데 응원단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박기량 남자친구 근황 이상형

박기량은 과거 조폭설에 휘말리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유가 어이없게도 눈 아래 난 상처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3살 때 수도꼭지에 찍혀서 다쳐서 라고 하네요. 박기량은 과거 몸매 사진이 공개되었다가 본인의 흑역사가 되기도 하였죠. 박기량의 허리도 일자에 골반 라인이 전혀 없어서 지금까지도 암울한 몸매 사진으로 불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슴 성형수술을 고민하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박기량은 남자친구가 없은지 몇 년이 되었다고 하는데 이상형으로 유재석을 꼽기도 하였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남자친구 열애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맑음 프로필 성형전 몸매 결혼 남편

김맑음 프로필 성형전 몸매 결혼 남편 트로트 가수 김맑음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한국 스포츠 프로야구 치어리더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가수 활동을 하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