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맑음 프로필 성형전 몸매 결혼 남편

트로트 가수 김맑음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한국 스포츠 프로야구 치어리더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 치어리더 김맑음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결혼,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사진부터 최근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2014년부터 치어리더 생활을 했으며 2015년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를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6년 5월 예능 '판타스틱 듀오 김수희 편'에 출연하면서 더욱 큰 인기를 받았네요. 2016시즌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 진행 중 홍창화 단장이 김맑음에게 뽕망치를 맞아야 했습니다. 풀스윙샷으로 때려 결국 방송이 중단하였으며 별명 '토르맑음'으로 불렸습니다.

 

김맑음
김맑음 과거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지금이나 과거나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이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잘록한 허리,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김맑음 몸매

김맑음 과거 얼굴

김맑음 성형전

 

본명 김맑음, 1989년 6월 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김제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51kg이네요. 소속사 주엔터테인먼트, 소속팀 KIA 타이거즈로 응원팀 KIA 타이거즈입니다. 그밖에 원주 동부 프로미,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청주 KB 스타즈, 안양 KGC인삼공사이네요. 데뷔 시기는 2018월 7월 13일 노래 '가즈아'이며 직업 정보는 트로트 가수, 치어리더입니다. 학력, 소속사,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맑음 결혼

김맑음 인스타 사진

김맑음 인스타

 

가족 친동생이 좌완 투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야구선수 김주찬 팬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맑음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롤모델 트로트 가수 '장윤정'으로 프로그램 출연작 판듀, 전국노래자랑 등이 있습니다.

 

 

김맑음 남자친구

치어리더에서 가수로 변신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통통튀는 매력으로 비주얼 여신입니다. 그리고 섹시 요정, 승리의 여신, 야구장의 꽃 등 화려한 수식어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다리겠습니다. 그럼 가수 맑음의 과사, 남친, 학교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기량 프로필 성형했을까

치어리더 박기량 성형했을까 치어리더 박기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응원 여신 박기량은 응원단 팀장으로 폭탄선언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진영 재혼 아내 전부인 위자료  (0) 2019.03.08
지원이 본명 성형전  (0) 2019.03.07
이주연 성형전  (0) 2019.03.07
신지혜 기자 결혼 인스타  (0) 2019.03.06
이천희 과거사진 딸  (0) 2019.03.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