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마마무 멤버 문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문별은 현재도 리즈 외모를 자랑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문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관계 몸매 MBTI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별 프로필 정보

마마무 문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문별이'이며 1992년 1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30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동 출생이고 키 163.4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백제예술대학교 미디어음악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2014년 마마무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ESFP'이며 소속사는 RBW입니다.

 

문별은 4인조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로 랩과 퍼포먼스를 맡고 있습니다. 본명은 '문별이'인데 성이 '문', 이름이 '별이'라고 하네요. 이름이 특이한데 문별의 아버지가 문별이 태어난 날에 별이 유독 반짝거려서 '별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사람이 되어라'는 의미로 지은 순우리말 이름이라고 하는군요. 그런 문별은 멤버 솔라와는 반대로 어려서부터 가수를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문별 과거 데뷔전

문별은 어려서부터 SM 아카데미에 들어갔었다고 하며 '동방신기'의 안무를 커버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확인되는 기록이 남은 오디션만 11개라고 하며 계약만 3번으로 마마무 멤버들 중 가장 다사다난한 연습생 시절을 겪었다고 하네요. 문별은 연습생 시절 다이어트를 독하게 하면서 살을 뺐다고 하는데 한 달 동안 외출을 하지 않고 저칼로리 식닥으로 세끼 꼬박꼬박 먹으면서 춤 연습으로 살을 뺐다고 합니다.

 

 

문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문별은 원래 보컬 담당이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노래 실력이 뛰어난 편입니다. 연습생 시절 내내 보컬 담당이었으나 마마무로 데뷔하기 약 6개월 전에 소속사 사장의 권유로 래퍼로 포지션을 바꾸게 되었고, 이후 마마무의 래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문별은 데뷔 초반부터 상당한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문별은 마마무 멤버들 중 최초로 라디오에 고정 호스트로 참여하였으며 '스튜디오 문나잇'이라는 단독 오디오쇼를 런칭하며 MC 능력을 입증하였습니다.

 

 

문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문별 실제 성격

문별은 생긴 건 천생 냉미녀 상이지만, 실제 성격은 장난끼 많고 다정하다고 합니다. 입덕한지 얼마 안 된 팬들은 다들 문별을 냉미녀로 생각했다가 행사나 브이앱에서 멤버들에게 치대고 장난 치는 모습을 보고 나서야 성격을 파악하게 된다고 하네요. 심심하면 솔라에게 장난을 치고 화사에게 귀여움을 받는 등 대형견미가 넘치는데 그 덕분에 생긴 별명이 '별트리버'라고 합니다.

 

◆문별 다이어트 몸매

문별은 데뷔 전에서 데뷔 초반까지는 통통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독한 다이어트로 15kg을 뺀 뒤로는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현재 마마무 멤버들 중 가장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큰 키로 인해 비율까지 좋기로 잘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인지 엉덩이 뼈가 날카로운 편이라고 하는군요. 아직까지 남자친구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았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문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가족 고향 학력 다이어트 몸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솔라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언니 인스타그램

솔라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언니 인스타그램 마마무 솔라가 MBC 예능 '마이리틀 텔레비젼2'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에서 솔라의 모습은 또 어떨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마마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