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근영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사진 근황

배우 문근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의 첫 촬영장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근영이 오랜만에 출연한다고 하여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문근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문근영 프로필 과거사진 나이 근황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문근영

먼저 문근영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문근영은 1987년 5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문근영 고향은 광주광역시 북구 매곡동 출생이며 키 165cm 체중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문근영 학력사항은 광주우산중학교 - 국제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입니다. 문근영 가족으로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습니다. 1999년 영화 '길 위에서'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라고 하네요.

 

 

문근영은 과거 1999년 대역배우로 처음 연기에 발을 디뎠고 1999년 어린이 드라마 '누룽지 선생님과 감자 일곱개' 에 출연을 하였으며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다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 에 송혜교 아역으로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문근영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같은 시기에 '동화나라 꿈동산' MC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당시 문근영 나이가 14살 정도 일 때였네요. 문근영의 과거 사진을 보면 정말 예쁜 얼굴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 그대로 보이네요.

 

 

문근영은 이후 2001년 '명성황후','아내'에 출연했으며 2003년 '장화,홍련' 과 2004년 '어린신부' 가 대히트를 치며 국민 여동생으로 스타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2005년 영화 '댄서의 순정' 으로 더욱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던 문근영은 이후 대학 진학을 하게 되었고 3년간 문근영의 모습을 보기가 힘들어 졌죠. 그 이후 2008년 드라마' 바람의 화원' 에 남장여자 신윤복 역을 소화해 내며 복귀작도 성공적으로 끝냈으며 그해 연기 대상을 받기도 하였죠. 하지만 이 후 아역의 이미지를 벗고 성인 이미지로 넘어가는데 상당히 힘이 들었던 문근영 이었습니다..

 

 

문근영은 2010년대 들어서 아역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노출을 감행하기도 하였죠. 계속 여동생 같은 이미지의 문근영의 노출에 많은 팬들이 충격을 먹기도 하였으며 문근영이 출연하는 작품은 흥행에 성공하지 못하였고 2017년 영화 유리정원 이후로 활동이 없었습니다. 최근은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 한반도 편' 고정 MC로 출연을 하고 있는데 다행이 10월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에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근황 소식이 전해졌네요. 참고로 문근영은 2013년 2살 연하의 배우 남자친구 김범과 열애설이 터진적이 있으며 양측은 열애를 인정하였으나 7개월이 지나 결별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방송에서 활동하는 문근영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문근영의 과거사진 리즈시절 남자친구 김범 결별 나이 집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