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재림 프로필 과거 근육 머리 얼굴크기

배우 송재림이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점점 좋아지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좋은 작품에 출연하는 송재림인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송재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송재림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김소은 군대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송재림

송재림 키

먼저 송재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송재림은 1985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출생이며 송재림 키 180cm 몸무게 65kg 이라고 합니다. 송재림 학력사항은 광신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정보시스템학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 송수림이 있다고 해요. 송재림은 2009년 영화 '여배우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그랑앙세 라고 합니다.

 

 

송재림 과거

송재림 성형전

송재림의 과거 얼굴을 보면 지금과 약간 다른 모습인데요 위 사진은 송재림이 맞나 싶기도 하네요? 느낌은 맞긴한데.. 그래서인지 송재림 성형설이 있기도 하더군요. 그냥 스타일과 체중의 변화 정도지 성형을 한 것 같진 않습니다. 작은 얼굴에다가 매력적인 느낌이 가득하네요. 송재림은 과거 대학교 1학년을 마치고 군대에 입대 하였다가 기흉 때문에 군복무는 방위산업체 근무 하였다고 하네요. 병역을 마친 뒤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연기 학원을 다녔고 3개월 이후 모델로 발탁되어 모델 생활을 시작 하였는데 2011년 한국인 최초로 일본 여러 유명 잡지 들에 메인모델로 발탁되며 일본에서 톱모델급 대우를 받으며 모델로 승승장구 하였으나 송재림은 모델 활동에 매력을 못 느꼈고 모델을 접고 본래 꿈이던 연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송재림 인스타그램

송재림 김소은

단역부터 차근차근 올라간 송재림은 모델 활동을 하면서 영화 단역이나 뮤직 비디오, 광고 활동을 하다가 '꽃미남 라면가게' ,'해를 품은 달' 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오르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다양한 연기 작품을 하던 송재림은 2014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에 출연하였고 가상 아내 김소은과 함께 나왔는데 아주 매력적인 모습을 보이며 여성 팬들에게 큰 지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마치 실제 연인 인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지금 보니 김소은 보다도 얼굴이 작아 보이기도 하네요.

 

 

송재림 머리크기

송재림 나이

송재림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jaelim_song/입니다. 송재림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구경하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송재림의 기타 정보를 보면 과거 담배를 하루에 한 갑이 넘게 폈으나 2013년 10월 부로 담배를 끊었다고 하며 집 밖에 나가는 걸 좋아하지 않는 집돌이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양이를 엄청 좋아해 고양이를 두 마리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점점 다양한 배역을 맡아도 잘 소화해 내는 배우 송재림이죠 계속 좋은 연기 보여주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송재림의 과거 정보와 성형 여자친구 키 인스트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