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경수 프로필 어린시절 가족 부모님 키

tvN 월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이 오늘 마지막화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주인공 원덕 역과 세자 이율 역의 경수는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과 좋은 결과로 마무리 하게 되어서 너무나 기쁘고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두 명의 캐릭터를 훌륭하게 연기하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도경수의 프로필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실제키, 과거얼굴, 노래, 형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도경수는 1993년 1월 12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입니다. 본관은 성주 도씨로 서재공파 34세손이네요. 국적은 한국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키는 172cm, 몸무게 54kg이라고 알려져 있고 가족은 부모님, 형이 있습니다. 학력은 백신중학교, 백석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입니다. 데뷔는 2012년 미니 1집 앨범이며 소속그룹은 EXO, 엑소 케이이며 포지션은 메인보컬입니다. 가창력, 연기력, 비주얼 모두 완벽하게 갖춘 팔방미남이에요.

도경수1

과거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는 앳되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으며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똘망똘망하고 귀여운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평소 성격은 과묵하고 세심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귀엽다고 불리는 것보다 상남자라고 불리는 것 좋아한다고 합니다. 주면 스탭들에게 친절하고 예의바른 성격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성격도 정말 멋지네요. 목소리도 굵고 남자다운 목소리라 발성이 아주 좋아요. 드라마에서도 비주얼, 연기력도 뛰어나지만 목소리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도경수2

디오의 아버지는 미술을 하시는 분이고 어머니는 미용을 하시는 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친형은 1990년생으로 만으로 28살입니다. 또 디오의 군대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밝힌 적이 없습니다. 디오는 가수와 연기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연기돌이라고 합니다. 공중파 첫 드라마 '괜찬아 사랑이야'에서 안정적이고 감수성 풍부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신과함께 - 인과연'으로 천만 관객 돌파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번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는 드라마 첫 주연이었으며 상대역 남지현과 사랑스러운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경수3

디오의 매력 포인트는 큰 눈과 웃을 때 나타나는 하트 모양 입술이에요. 그리고 오똑한 콧대와, 날렵한 턱선도 가지고 있어 훈훈하고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엑소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멋진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과거 걸스데이 소진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증거도 없으며 사실은 아닌 것 같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엑소 디오 성형전, 남지현, 과거사진, 여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