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성 프로필 나이 MBTI 근황 키

빅뱅 멤버 대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 하니?'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대성은 MBN 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도 '스페셜 국민 프로듀서'로 참여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빅뱅 대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최근영상 노래 MBTI 근황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빅뱅 대성 프로필
  2. 대성 리즈 과거얼굴
  3. 대성 최근 근황 소식

1. 빅뱅 대성 프로필

본명 - 강대성

나이 - 1989년 4월 26일 (34살)

고향 -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

신체 - 키 174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졸업

군대 - 육군 제27보병사단 병장 전역

데뷔 - 2006년 8월 29일 빅뱅 싱글 1집

MBTI - ISFJ

소속 그룹 - 빅뱅

소속사 - 알앤디컴퍼니

 

2. 대성 리즈 과거이야기

대성은 빅뱅의 멤버로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대성은 허스키한 느낌의 음색과 엄청 높은 음역대를 가지고 있어 팀 내에서 주로 가장 높은 고음 파트를 맡아 담당하고 있어요. 풍부한 성량을 가지고 있는 대성은 유일하게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빅뱅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대표이사였던 양현석의 말에 따르면 웃어서 뽑았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양현석에게 항상 웃으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하며 정작 본인은 가창력 때문에 뽑힌 줄 알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지드래곤은 대성이가 항상 웃어서 살짝 무서웠었다고 하며 박진영은 대성의 데뷔전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본인회사에 데리고 오고 싶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웃는 모습을 바탕으로 빅뱅 멤버들 중에서 예능에서 활동이 가장 많았죠. 예능 활동이 한창일 때에는 특유의 웃음이나 애드리브로 예능감이 좋은 아이돌로 자주 손꼽혔어요. '패밀리가 떴다', '밤이면 밤마다' 두 예능의 고정패널로 투입되었었고, 프로그램 종영 후 고정 프로그램 없이 빅뱅 멤버들과 함께 활동을 했습니다.

 

데뷔 초 대성은 예능에 지금처럼 까지 어울리는 성격이 아니었는데 원래는 수줍음을 많이 타고, 친해진 사람에게는 잘 대하고 까부는 면모도 보이지만, 기본적으로 예의를 중히 여기고 낯을 가리는 소심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지드래곤이 인터뷰에서 멤버들 중에서 제일 딥한 사람이 대성이라고 언급한 적도 있습니다. 연습생 시절에도 먹는 메뉴를 잘 못 고를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런 대성은 밝아 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하는군요.

 

대성은 데뷔 전에는 아버지가 극심하게 반대해 마음고생을 많이 했고 데뷔 직후에는 성대결절로 무대공포증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나중에 2008년 뮤지컬 '캣츠'를 하면서 회복이 되었는데 2009년 '패밀리가 떴다' 촬영을 마치고 뮤지컬 최종 리허설을 가기 위해 매니저가 빗길에서 과속운전을 하다 교통사고가 났다고 하네요. 이 때문에 안와 골절, 갈비뼈 골절, 코 골절에 척추까지 금 가는 등 전치 8주 진단을 받았으며 한쪽 코는 냄새를 맡을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d_lable_official/

대성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Dsplay27

 

대성은 2011년에는 또 다른 교통사고를 겪었고 죄책감과 악플을 겪으며 자살을 생각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의도치 않은 사고였고 이를 제외하면 빅뱅 멤버들 중에서는 사건사고가 거의 없는 인물이며 2019년에는 대성이 가지고 있는 건물로 인해 재판까지 가는 일을 겪게 되었죠. 한동안 활동 없이 지내던 대성인데 다시 예능을 통해 근황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이상으로 대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우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최근영상

모델 주우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최근영상 모델 겸 배우 주우재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일상 공개와 집 공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