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영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다리 각선미 결혼

아나운서 박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마녀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야구 스포츠 아나운서로 이번 예능에서는 직접 야구를 한다고 하네요. 박기량, 윤보미, 신수지, 김민경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지영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 다리 각선미 성형 몸매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박지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지영, 국적 한국, 1987년 11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키 172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글로벌 캠퍼스 신문방송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소속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데뷔 시기는 2012년 KBS N 스포츠 입사이며 수상 내역은 2012 제 56회 미스코리아 서울 선, KFA 시상식 나눔 플레이어상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고등학교, 중학교, 초등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박지영 직업 스포츠 아나운서이며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2년 7월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고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진행했던 프로그램은 바스켓W, 라리가 쇼, 아이 러브 베이스볼, 베이스볼 나우, 베이스볼 투나잇, 당구 스페셜, 메이저리그 투나잇, 2019년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학창시절부터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접해서 스포츠 일을 하고 싶엇다고 합니다. 현재 스포츠 아나운서가 되어 자부심이 있고 야구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하네요. 그러나 단점은 야구가 대부분 저녁 경기가 많아 생체리듬 관리가 힘들고 사생활이 별로 없고 체력 소모가 크다고 합니다.

 

박지영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그대로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긴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더욱 놀라운 몸매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목구비는 꾸준히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야구선수 중에서는 박찬호 선수라고 했습니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처음 프로야구 리포팅, 여자 농구 리포팅을 맡으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5년부터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메인 MC 활동과 중계 리포팅을 맡았다고 하네요. 2019년부터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사업을 시작했고 유튜브 채널 '박지영 TV'를 개설했다고 합니다. 콘텐츠는 먹방, 스포츠, 일상 브이로그 등이며 2021년 6월 2일 기준 구독자수 3.98만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친한 스포츠 아나운서는 배지현, 김선신, 신아영, 정순주 아나운서 등이며 지금은 모두 결혼을 해서 자주 보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미스코리아 시절보다 지금이 몸매가 더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현재 작은 얼굴, 긴 팔다리, 큰 키로 8등신 미녀라고 하네요. 완벽한 비율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야구여신 박지영 아나운서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