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은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남편 자녀 키

배우 김성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성은은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 이후 육아에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성은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가족 결혼 남편 정조국 자녀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아들 딸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배우 김성은 프로필
  2. 김성은 리즈 과거얼굴
  3. 김성은 남편 정조국 자녀

2. 배우 김성은 프로필

본명 - 김성은

나이 - 1983년 9월 16일 (40세)

고향 - 경기도 안양시

신체 -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남편 정조국, 자녀 2남 1녀

학력 - 세종대학교 대학원 유통산업학 석사

데뷔 - 1998년 CF '클린 앤 클리어'

소속사 - 미스틱액터스

 

2. 김성은 리즈 과거얼굴

김성은 임신, 출산 후에도 뛰어난 각선미,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몸매 관리 비결은 오랜 생활습관과 식단 관리라고 합니다. 평소 음식을 가리진 않지만 과일, 채소를 자주 먹는다고 하네요. 꾸준히 관리하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김성은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성은은 아이가 셋이 되면서 두 아이를 케어할 때보다 육아 강도가 더 세졌다고 하네요. 육아를 할 때는 배우 김성은이 아닌 세 아이의 엄마로 아이들에게 집중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을 할 때는 다시 김성은으로 돌아와 일에 집중한다고 했습니다.

 

3. 김성은 결혼 남편 정조국 자녀

김성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축구선수 정조국과 2009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정조국과 장거리 부부 생활을 13년째 했는데 한밤중 외로움에 북받쳐 가출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장거리 부부 생활을 했지만 아이가 세명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셋째 임신한 날이 남편 정조국이 헤어스타일을 바꿨다고 합니다. 그 당시 헤어스타일을 파마머리로 바꿨는데 너무 멋있어 보였고 그때 셋째가 생겼다고 하네요. 넷째에 대해서는 남편 정조국은 조금만 젊었다면 넷째까지 갔다고 했고 김성은은 싫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성은이 남편에게 뽀뽀를 하려고 하면 정조국도 넷째가 두려운지 거리두기해야 한다며 말린다고 합니다.

 

김성은은 가수 겸 배우 '박수진'과 예능 프로그램 '테이스티 로드'에서 함께 진행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호흡을 맞췄고 실제로도 절친 친구이자 친한 동생이라고 합니다. 2014년에는 함께 음식 광고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배우 한채아, 한그루와 생일 파티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고 하네요. 세명 모두 절친으로 지금은 모두 아이 엄마가 되었습니다. 또 박지윤 아나운서와 평소 친하게 지내는 사이로 자녀들과 함께 2020년 11월 제주도 여행을 갔다고 합니다.

 

김성은 최근 연기자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배우로서 좋은 작품을 만나 아이들이 자랑스러할 만큼 연기로 인정받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성은이라는 사람을 떠올렸을 때 저 사람을 보면 행복해같은 느낌을 주고 싶다고 하네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밖에 잘 나가지 못하니 밀린 드라마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합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즐겨 봤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성은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성은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ssung916/

김성은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Happy_KIMSUNGEUN

 

 

카리나 프로필 본명 과사 실물 몸매 열애 남자친구 이재욱 키

카리나 과거얼굴 열애 남자친구 이재욱 에스파 카리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이재욱과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밀라노에서 만나 첫 눈에 반했고 연인으로 발전을 하

dkqenfwkqk.tistory.com

 

르세라핌 사쿠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셀카 몸매 작품활동 키

사쿠라 르세라핌 프로필 과거얼굴 셀카 키 르세라핌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