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지원 프로필 리즈 집안 전부인 자녀

가수 은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은지원은 현재 돌싱 12년 차라고 밝히며 솔로 라이프를 보여주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젝스키스 은지원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집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이동국 관계 노래 최근영상 MBTI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은지원 프로필
  2. 은지원 리즈 과거얼굴
  3. 은지원 집안 가족 관계
  4. 은지원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1. 가수 은지원 프로필

본명 - 은지원

나이 - 1978년 6월 8일 (45살)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묵정동

신체 - 키 172.5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

가족 - 어머니, 3남 3녀 중 여섯째

학력 - 한국켄트외국인학교 고등부 졸업

군대 - 전시근로역

MBTI - ISTP / ISFP

데뷔 - 1997년 4월 15일 젝스키스 정규 1집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2. 은지원 리즈 과거얼굴

은지원은 1세대 레전드 아이돌로 젝스키스의 리더였습니다. 은지원의 젝스키스는 1997년 ~ 2000년 활동 당시 H.O.T. 와 함께 가요계 아이돌 돌풍의 쌍두마차였으며, 아이돌 팬덤의 시초였죠. 1997년 4월에 데뷔해 2000년 5월 18일 공식 해체했고, 2016년 '무한도전 토토가 2'를 통해 재결합하였어요. 이후 고지용을 제외한 나머지 5인이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해 활동을 했지만 2019년 강성훈이 탈퇴하였고 현재 4인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 은지원 집안 가족 관계

은지원은 아버지 은희만의 3남 3녀 중 막내이자 어머니의 무녀독남 외동아들로 출생하였습니다. 은지원의 아버지는 어머니와 재혼을 했다고 하네요. 은지원의 어머니는 '릴리 시스터즈'로 가수 활동을 하였다고 하며 박근혜 전 대통령이 은지원의 당고모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은지원과는 5촌 관계로 은지원 아버지의 외사촌 여동생이라고 하는군요. 은지원의 아버지는 박정희의 막내 외삼촌이 되는데 박정희가 대통령으로 재임하던 시절 청와대 경호실에서 근무를 했다고 합니다.

 

은지원은 박근혜와의 혈연 때문에 제18대 대통령 선거 당시 12월 마지막 유세에 동참하였습니다. 또한 같은 해인 2012년 공개행사로 열린 박정희 추도식에 일가족 자격으로 자리를 함께 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은지원은 특혜를 받은 적은 없으며 오히려 행동에 신경을 쓰게 되어 불편하다고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깊은 대화를 해본 적도 없고, 정치하기 전이나 후나 자주 보는 사이는 아니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4. 은지원 결혼 전부인 이혼 자녀

은지원은 2010년 4월, 아내와 처음 만난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려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다가 2년 뒤인 2012년 8월, 성격 차이로 헤어졌습니다.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법적인 이혼은 아니라고 하네요. 이후 방송에 출연해 이혼 관련 심경을 밝혔는데 "성격 차이로 인해 부딪히는 점이 많았다. 지금도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다."라고 언급하였어요. 참고로 은지원의 전부인은 축구선수 이동국 아내의 친언니로 이동국과 은지원은 동서 사이였죠.

 

은지원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1_kyne_g1/

은지원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iXc6HmaGygDiTj5OaNqNg

은지원은 전부인과의 사이에서 자녀는 없었으며 2016년 '신서유기 2'에서는 '게임에 빠져 가정에 소홀했습니다'라고 자폭 개그를 치기도 했지만 실제로는 상심이 컸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심지어 이성에게 다가가는 것이 두렵다는 말도 하였죠. 그래서인지 이혼 이후 여자친구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이상으로 가수 은지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가족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노래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수원 리즈 결혼 부인 지상은 인스타 자녀 키

장수원 리즈 결혼 부인 지상은 인스타 자녀 키 장수원이 JTBC2 예능 '악플의 밤' 에 존박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던 장수원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

dkqenfwkqk.tistory.com

 

이재진 프로필 리즈 인성 부인 인스타그램

이재진 프로필 리즈 인성 부인 인스타그램 키 젝스키스 이재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젝키 멤버 은지원과 싸움 에피소드에 대해 말한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