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광규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결혼

배우 김광규가 최근 집을 장만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광규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광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과거얼굴 결혼 고향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광규 프로필 정보

김광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7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으로 54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서 서구 암남동 출생이고 키 172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에요. 가족사항으로는 어머니와 3남 중 막내라고 하며 학력사항 송도상업고등학교 - 부산예술대학 연극과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입니다. 1999년 영화 '닥터K'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재 없다고 하는군요.

 

김광규는 부산광역시 송도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송도상업고등학교 때 육군 부사관 장학생을 지원하여 학비를 지원받고 졸업 후 육군 부사관으로 직업 군인의 길을 걸었다고 하네요. 방위병 기동중대 소대장과 제50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총검술 교관 등의 보직을 맡았고 5년 동안 중사 계급까지 군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군대 체질이었는지 군복무 하는 동안 대대장, 연대장, 사단장 상을 각각 2회씩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고 하는군요.

 

김광규는 전역 이후 장돌뱅이, 나이트클럽 웨이터, 영업사원, 택시기사 등 수많은 직업을 이어가며 생계를 이어갔고 특히 택시기사를 5년 동안이나 했으나, 연기의 뜻을 버리지 못하고 30살의 나이에 늦깎이 대학생으로 과감히 진학을 결심해 31살에 연기 전공 대학에 가서 연기를 공부하고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걸었다고 합니다. 당시 탈모 때문에 30대보다 더 들어보여 처음 강의실에 갔을때 동기 신입생들이 교수님이라고 생각하고 인사를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김광규 집구경 보러가기

 

 

영화 친구 명장면 보러가기

당시 교수님 중 한 명이 곽경택이었고, 학교에서의 사제 관계 인연으로 곽경택의 영화 '닥터K'에 주인공 병원 소속 물리치료사 직원이라는 단역으로 캐스팅이되며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1년 영화 '친구'에서 폭력교사로 출연해 엄청난 주목을 받게 되었죠. 유오성과 장동건의 볼을 잡고 "느그 아버지 뭐하시노?"라는 유행어를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김광규는 유오성과 장동건의 뺨을 정말 강하게 때리며 연기를 했는데 연기가 잘 풀려 한 번만 촬영하고 끝났으며 스태프들에게 환호와 박수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김광규는 '닥터 K' 부터 '친구', '똥개', '사랑' 등 곽경택 감독의 영화에 많이 출연했으며 그 외에도 여러 영화에 조연과 단역, 특별출연 등으로 감초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드라마에서도 '환상의 커플'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크크섬의 비밀', '성균관 스캔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여러 드라마에 주로 웃음을 주는 감초 캐릭터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최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도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김광규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김광규 이혼', '김광규 아내'는 잘못된 연관검색어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 전해주는 배우 김광규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노윤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노윤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노윤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방영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배현성, 박지환, 최영준, 한지민, 이정은 등과 호흡을

dkqenfwkqk.tistory.com

 

김우빈 프로필 결혼 운동 전후

김우빈 프로필 운동 전후 결혼 배우 김우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광수, 임주환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