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완규 프로필 리즈 전부인 이혼 아들

록가수 박완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티비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전교 10등 모범생 시절 꿈을 지켜준 박성영 담임 선생님을 찾는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완규의 프로필 정보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과 이혼, 아들,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박완규의 멋진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완규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박완규, 1973년 12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박팽수, 어머니 임복녀, 형, 누나, 자녀 아들 박이삭, 딸 박이솔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태광 고등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음악학부이며 종교 천주교이네요. 소속사 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부활 5집 '불의 발견'입니다.

 

박완규 직업 가수로 락 밴드 부활 멤버이며 리드보컬입니다. 부활 보컬이 된 계기는 송탄 미국 부대에서 노래를 부른 박완규를 보았으며 이후 박완규 누나가 부활 리더 김태원에게 소개해줬다고 하네요. 부활 오디션에서 부활 멤버들을 모두 감동시켰다고 합니다. 오디션 합격 후 부활 멤버가 되었으며 지금까지 록 보컬리스트로 찬사를 받고 있네요. 히트곡 노래 'Lonely Night(론리나잇), 천년의 사랑, 비밀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금전적인 문제로 부활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네요.

 

로커 박완규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카리스마있고 남자다운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긴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지만 짧은 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지금도 항상 동안 얼굴과 다이어트 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요즘에는 동물훈련사 강형욱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형욱과 함께 광고 촬영도 했는데 정말 많이 닮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닮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수 박완규는 과거 전부인 분과 박완규 22살에 결혼식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이혼 한 사이지만 연락도 자주하고 친구처럼 지낸다고 하네요. 아이들은 아내 분과 지낸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입의 최소 생활비와 소주값 정도 용돈을 뺀 양육비를 보낸다고 했습니다. 아들 박이삭은 엠넷 '슈스케5'에 출연한 적이 있으나 오디션 불합격을 했네요. 그리고 박완규의 현재 재혼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신중해야 할 일이라고 했으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가수 박완규는 고등학생 1학년 때 인신매매 당한 고백을 했는데요. 위기에 처했지만 남치범들이 사라진 사이 겨우 도망쳤다고 했습니다. 나는 가수다, 코미디 빅리그, 남자의 자격,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서 재치있는 예능감과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록 가수 박완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이혼, 아들, 부인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