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고성민 성형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19. 4. 30. 22:30


가수 고성민의 tvN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서울 패션위크 쇼에서 멋진 패션 스타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송라이터 고성민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남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요즘 근황 사진들을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가수로 독특하면서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포인트입니다. 노래 '내가 모르게'는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속한 프로듀싱 팀 굿 라이츠가 쓴 곡이라고 합니다. 스타일링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맡았다고 하네요.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에서 매력적인 모습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했습니다. 원래는 배우 오디션을 갔다가 현재 소속사를 소개받았다고 해요. 연습생 생활을 1년을 하고 데뷔를 했습니다.


고성민



아직 신인 가수라서 과거 사진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커다란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여려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모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아요. 빨리 '인스타'가 생겨 사복 패션도 보고 싶네요.





본명 고성민, 1998년 4월 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1살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3kg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네요. 소속사 에잇디 크리에이티브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싱글 앨범 '내가 모르게'입니다. 아직 신인 가수라 고향,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고성민의 롤모델은 아무로 나미에, 테일러 스위프트, 아이유 등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자기만의 색을 가지고 싶으며 다양한 장르 음악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예능 '작업실'에 출연하는 것 을 보아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가수 고성민의 과사, 프로필,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희 몸매 금수저  (0) 2019.05.01
트와이스 사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0) 2019.05.01
양은지 성형전 이혼  (0) 2019.04.30
최성국 과거사진  (0) 2019.04.30
가수 아이디 몸매 성형  (0) 2019.04.2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