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아이디 몸매 성형

1오늘의 정보1 2019. 4. 29. 20:00


가수 아이디가 tvN 음악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곡 '&New'를 발표했습니다. 신스팝이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싱어송라이터 아이디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가수로 예명 아이디 뜻은 눈을 뜻하는 아이와 정체성을 뜻하는 ldentity의 합성어로 정체성이 확실한 아티스트의 시선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신인 가수로 과거 정보들을 찾을 수가 없다고 해요. 마리오 와이넌스, 제프버넷 등 해외 유명 팝 뮤지션들과 콜라보 작업을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본 활동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출연작 '믹스나인'에도 참가하였으며 가창력 부분에서 높게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이디


데뷔 후 정규, 싱글 앨범 포함 9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바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에 패션디자이너가 꿈 이였으나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걸그룹 데뷔조 연습생 출신이었지만 재즈, R&B 같은 장르가 하고 싶어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처음 섭외 전화는 아이돌 프로그램이 아니라 알려지지 않은 친구들을 위로 올려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출연했다고 해요.


아이디 몸매


아이디 과거사진


가수 아이디 과거 얼굴


과거 인스타 사진을 보니 머리색만 다르지 얼굴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인형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직캠 모습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아이디 성형전


가수 아이디


아이디 본명 남유진, 1995년 12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베이스캠프 스튜디오로 데뷔 시기는 2016년 7월 19일 싱글 앨범이에요. 키, 몸무게,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디 인스타


가수 아이디 인스타 사진


아이디 나이


아직 신인 가수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없는 것 같아요. 남성 출연자 남태현, 최낙타, 딥샤워, 빅원, 이우 이렇게 5명이 출연하는데 누구와 음악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가수 아이디의 과사, 학교,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은지 성형전 이혼  (0) 2019.04.30
최성국 과거사진  (0) 2019.04.30
이채영 몸매 결혼  (0) 2019.04.29
이영은 남편 결혼  (0) 2019.04.29
현주엽 이혼 부인  (0) 2019.04.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