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명환 프로필 부인 임지은 결혼스토리 자녀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오늘 방송하는 MBN 예능 '모던패밀리'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고명환은 최근 자신의 음식점 사업으로 인해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는데 오늘은 고명환 임지은 프로필 결혼 스토리 자녀 이혼 나이차이 직업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명환

먼저 고명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고명환은 직업 코미디언이자 뮤지컬 배우이며 1972년 4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명환 키 180cm 몸무게 73kg 이며 학력사항으로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졸업입니다. 고명환 가족은 1남 1녀 중 둘째이며 아내 임지은이 있습니다.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고명환은 1997년 MBC 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임지은

임지은 프로필 정보도 살펴보겠습니다. 임지은 직업 배우이며 1973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임지은 학력사항으로 이화여자대학교 병설금란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 전문학사 -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입니다. 가족으로 남편 고명환이 있으며 자녀는 없습니다. 1995년 KBS 특채 연기자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임지은 이혼

고명환과 임지은은 2014년 10월 1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나이차이 1살이 나는데 둘은 영화 같은 결혼스토리가 있다고 합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무려 15년이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거라고 하는데요 둘은 무려 고명환이 28살 임지은 27살 때 한 코디미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방송국에서 가끔 마주치고 안부를 묻는 정도의 친구로 지내다가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전화를 걸었고 임지은이 바로 옆 동네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고명환과 임지은은 연인이 없는 상황이었는데 둘은 서로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며 가까워지기 시작했는데 둘다 떡볶이를 좋아해 떡볶이 데이트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항상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친구' 라는 호칭으로 부르다가 연인으로 발전할 당시에는 유명하다는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임지은의 손을 처음 잡았고 몇 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고 하네요. 그 이후 오랜 시간 동안 함께 여행하고 함께 요리하고 함께 취미를 공유하면서 한번도 질린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서로 코드가 완벽하게 맞았고 늘 새로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고명환 임지은 자녀

고명환 임지은 식당

그러다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니며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것을 나누고 다른 사람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결국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청혼했고 사귄지 15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아직 자녀가 있지는 않다고 하네요. 고명환 임지은 이혼 이라는 말은 루머입니다. 고명환 임지은 앞으로도 계속 행복한 부부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고명환 임지은 과거 결혼스토리 자녀 이혼 나이차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