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진 프로필 부인 속도위반 아들

이용진이 JTBC 예능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용진은 최근 결혼 소식에 이어 출산까지 겹경사를 만났다고 하네요. 오늘은 개그맨 이용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용진 프로필 여자친구 결혼 아내 임신 고향 인스타그램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이용진


먼저 이용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용진은 1985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화성군 출생이며 이용진 키 175cm 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아내가 있으며 이용진 학력으로는 삼일공고졸업,2004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용진의 인스타그램은https://www.instagram.com/mcyori/ 이지만 비공개 계정이라 합니다.

 

 

이용진 과거사진

이용진 성형

이용진은 과거 어린시절 이진호와 같은 동네에 살면서 같이 개그를 하기 위해 서울로 왔고 박승대 홀에서 남호연과 함께 극단을 청소하는 등 힘든 시절을 보내고 웃찾사로 데뷔 하였고 잘 생긴 또라이를 보통 맡아 웃찾사의 전성기를 이끌었습니다. 웃찾사의 인기가 떨어질 쯤 코미디 빅리그로 건너가 코빅의 인기를 이끌어 가기도 하였습니다.

 

 

이용진 결혼

이용진 부인

이용진은 2019년 4월 1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용진 아내는 무려 7년간 교제를 하였다고 하는데 이용진 아내는 비연예인이어서 공개하지 않고 조용히 결혼식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용진은 자신의 아내에 대해 "정말 현명한 사람이고, 내가 흔들리지 않도록 해주는 사람" 이라고 애정을 표현하였습니다. 한때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공개적으로 이용진이 이상형이라고 밝히며 화제가 되었는데 당시 이용진은 방송을 통해 오래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죠. 결국 4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용진은 10월에 아빠가 된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4개월 만에 2세 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 이용진이 방송에서 직접 임신을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용진은 결혼 이후 6개월 만에 출산을 하게 되는데 속도위반으로 결혼식을 올리게 된 부분이긴 하네요. 하지만 요즘은 혼수로 보기에 좋은 소식으로 들립니다.

 

 

이용진 임신

이용진 나이

이용진은 2018년 11월 KBS 예능 '1박 2일' 에 게스트로 출연해 완벽한 예능감을 보여주었고 이후 인턴 신분으로 1박 2일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반고정 느낌으로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던 이용진은 2019년 3월 정준영 하차로 인해 고정 멤버로 확실하게 되었으나 이후 차태현과 김준호의 내기 골프까지 적발되며 방송 활동이 중단 하며 정규 멤버가 되지 못하고 끝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행이 이후 짠내투어 시즌2에 고정 출연하며 인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용진 과거 여자친구 아내 속도위반 출산 임신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