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성연 리즈 남편 김가온 직업 자녀 근황

배우 강성연이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나혜미 역을 맡고 있습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악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강성연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이지만 2001년 얼굴 없는 가수 '보보'로 활동을 했습니다. 히트곡 노래 '늦은 후회'는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도 출연했습니다. 밑에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다양한 화보 모델, 광고 활동에서 뛰어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강성연
강성연 몸매

본명 강성연, 1976년 7월 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4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서초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 한남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남편 김가은, 자녀 첫째 아들, 둘째 아들이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강성연 남편
강성연 성형전후

영화 출연작 이대로 죽을 순 없다, 왕의 남자, 주문을 걸어, 수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남자셋 여자셋, 내가 사는 이유, 내사랑 내곁에, 카이스트, 해피투게더, 그 여자 사람잡네, 돌아온 복단지, 위대한 조강지처, 아내가 돌아왔다, 타짜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광고, 예능 싱데렐라, 슈가맨, 이제 만나러 갑니다, 따로 또 같이 등에 출연했습니다.

 

 

강성연 나이
강성연 자녀

2012년 남자친구 김가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재즈 피아니스트이며 남편 강성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강성연은 임신, 출산 후 지금도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강성연 이혼, 강성연 재혼, 강성연 전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럼 영화배우 강성연의 과사, 프로필, 집안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