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균 리즈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자녀

배우 김성균이 SBS 예능 '미우새'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진인 배정남의 지인으로 함께 여행을 간다고 하는데 김성균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배우 김성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성균 과거사진 아내 김혜정 부인 자녀 가발 쌍수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성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성균은 1980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남구 출생이며 현재 거주지는 경기도 양평군이라고 합니다. 김성균의 키 178cm 에 체중 6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며 가족은 아내 김혜정과 슬하에 2남 1녀가 있다고 하네요. 학력사항은 대건고등학교 - 가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이며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성균

김성균은 원래 연극 무대에서 활동해 오다가 2012년 영화 데뷔작인 '범죄와의 전쟁' 에서 하정우의 오른팔 박창우 역을 맡으며 출연하였는데 2대 8 가르마 장발과 은갈치 양복으로 캐릭터와 너무 잘 어울리는 비주얼로 주목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 당시 영화를 보고 나서 김성균에 대해 주변 반응은 진짜 조폭을 섭외한 줄 알았다고 합니다. 김성균의 연기가 그만큼 상당히 인상 깊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김성균 과거사진

김성균 나이

김성균의 과거 모습을 보면 지금과 거의 변화 없는 모습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약간 노안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다들 김성균이 1980년생이라는 이야기에 충격을 받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처음 함께 나왔던 영화에서 하정우보다 2살 어리고 응답하라에 함께 나온 정우와는 동갑이라고 합니다. 이후 한동안 카리스마 있는 역을 많이 맡았죠. 살인마나 깡패 같은 역을 맡다가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하며 이미지를 완전히 바꾸며 김성균은 완전한 스타가 되었습니다.

 

 

김성균 가발

김성균 쌍수

김성균이 '범죄와의 전쟁' 으로 뜨기 시작 하였을 땐 이미 두 아이의 아빠였다고 합니다. 김성균은 가야대학교 연극영화과에서 동기인 아내 김혜정을 만났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김성균은 아내 김혜정을 스무살에 만나서 한 번 헤어진 적이 있었지만 김성균이 군대를 제대한 다음 아내 김혜정을 다시 만나게 되었고 프로포즈를 하면서 결혼에 골인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성균의 부인 김혜정은 따로 공개되지는 않았다가 '해피투게더3' 에서 졸업 사진을 공개하며 김혜정의 얼굴이 공개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성균 아내 김혜정

김성균 키

그리고 김성균의 큰 아들이 공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김성균이 처음 영화 출연을 한 '범죄와의 전쟁' 에서 최민식의 손자 돌잔치에 나왔던 아이가 김성균의 첫째 아들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성균의 아들이 8개월이었는데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8개월로는 돌잔치에 나오기엔 조금 부족하지만 김성균은 아들이 덩치가 커서 괜찮다고 하며 출연을 시키게 되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을 통해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성균 부인(아내) 김혜정 아들 나이 가발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