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한강 프로필 나이 집안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1. 1. 8. 23:47

가수 한강 프로필 나이 집안 결혼

트로트 가수 한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3라운드에서는 1대일 데스매치를 하는데 아직 대결 상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한강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한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성규, 국적 한국, 1986년생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윤병석, 어머니 이순옥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계명대학교 식품가공학전공이며 소속사 엠컴퍼니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디지털 싱글 앨범 '블랙앤화이트'이라고 하네요.

 

한강 직업 탤런트, 뮤지컬 배우 겸 트로트 가수로 자신을 '트로트계의 1급수 강이강이 한강'이라고 소개한다고 합니다. 2020년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버터왕자'로 불렸지만 아쉽게 본선 1차에서 탈락했다고 하네요. 최근 2020년 12월에는 '트롯전국체전' 1라운드 미스터리 지역 선수 선발전에서 설운도 노래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불렀고 8도 올스타를 받았습니다. 서울 지역 대표 선수가 되어 2라운드 지역별 팀 대결에서는 제주팀에게 패배를 했다고 합니다. 한강은 다행히 탈락자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한강은 예능 프로 아침마당, 골든마이크 등에 나와 얼굴을 알렸습니다. 2020년 여름에는 미니 앨범 '도시 상경'을 발매하면서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트로트 가수 데뷔 전에는 제약회사 영업사원, 평범한 직장인이었으나 연예인의 꿈을 포기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엔터테인먼트 관련자 모임에 나갔고 노래방에서 분위기를 뛰우는 역을 했는데 어떤 한 분이 노래를 만들어보자며 제안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노래 '곤드레만드레'를 작곡한 작곡가 이승한을 소개받았고 떨려 떨려, 끓는다 끓어 노래를 받아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명 '한강' 뜻은 소속사 대표가 사주를 봤으며 물이 부족하여 물 수, 바다 해, 강 강 자를 넣자는 의견을 냈고 지금 이름 '한강'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 '한강' 처럼 실제 한강을 보면서 마음을 다독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가수를 준비하는 동안 앨범 사기를 당해 민사소송을 진행했고 최근에는 승소했다고 합니다. 민사 소송에서 이겼지만 돈을 돌려받기는 쉽지 않았으며 사기당한 돈 중에는 아버지가 주신 돈도 있다고 하네요. 속상한 마음에 한강을 바라보면서 해서는 안 될 나쁜 생각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가수 한강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비주얼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카멜레온처럼 여러 색을 낼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으며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면서 발전한다고 하네요. 그럼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한강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