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진달래 프로필 성형 나이 남편

트로트 가수 진달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본선 진출 49팀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다리에 깁스를 하고 등장했다고 하네요. 본선 무대를 준비하다가 발가락 골절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진달래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진달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은지, 국적 한국, 1986년 5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울릉군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아들 도엽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싱글 앨범 '아리아리'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18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 대중가요부문 최고 인기 신인가수상, 2018년 대한민국 충효대상 대중가요부문 2018 기자단선정인기가수대상이며 경력 사항은 2018 송파문화원 홍보대사입니다. 그밖에 학력 정보는 없습니다.

 

진달래 직업 트로트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실력자라고 합니다. 전국 탑 텐 가요쇼 1기 영텐 멤버입니다. 또 정상아리랑제 경창대회에서도 대상 수상을 했으며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도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연승을 저지하고 여성 최초 5연승을 했다고 하네요. 다양한 행사에서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함께 트로트 오누이, 환상의 짝궁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신곡 야속타 세월아, 오빠 신고할 거야를 발매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진달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들이 벌써 9살로 미스트롯2 동료들도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가수 진달래는 '미스트롯 시즌2'에 현역부 A조로 참가하여 노래 '자갈치 아지매'를 불렀습니다. 방송 후 유튜브 공식 채널 계정에서 조회수 12만 뷰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3년 차 트로트 가수이며 워킹맘 트로트 가수라고 합니다. 과거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아침마당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그 당시 우승을 차지했으며 임영웅이 말하기를 자신의 실력으로 진달래에게 졌다며 그 당시 너무 잘했다고 했습니다.

 

가수 진달래는 한 달 평균 40~50개의 방송,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또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는 화장품 업계에서 회피 모델로 분류하고 있는데 가수 진달래는 화장품 업계에서도 관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가수 진달래도 다양한 분야에서 진달래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신곡 활동 등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진달래의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