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현주엽 이혼 부인

1오늘의 정보1 2019. 4. 28. 16:30


농구 감독 현주엽이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김영만 코치와 농구 경기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포츠 해설가 현주엽의 과거사진, 강아지 해피, 부인 박상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전 농구선수 겸 현재 농구 감독입니다. 농구 선수 시절 한국의 찰스 바클리로 불렸으며 포인트 포워드 포지션을 정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백보드 박살 사전이 유명하네요. 현주엽 어머니 홍성화도 국가대표 여자 농구선수라라고 하네요. 그리고 농구선수 때 방송인 '서장훈'과 절친한 사이였으며 라이벌 관계였다고 해요. 예능 '무도'에서 베개 싸움 모습을 보니 정말 친한 것 같습니다. 현주엽은 지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먹방 모습들과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주엽 과거 얼굴 사진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두 아들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현주엽 예능 출연작 무한도전, 트루밥쇼, 원나잇 푸드트립, 정글의 법칙, 개밥 주는 남자, 마리텔, 배틀 트립 등이 있습니다.





본명 현주엽, 1975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95cm, 몸무게 139kg이네요. 가족 관계는 아내 박상현 , 자녀 첫째 아들 현준희, 둘째 아들 현준욱, 반려견 강아지 해피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휘문중학교, 휘문고등학교, 고려대학교 경영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팀 창원 LG 세이커스 감독, 소속 MBC 스포츠 플러스 농구 해설위원으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청주 SK 나이츠 입단이에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2007년 부인 박상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후 아들 2명이 있네요. 부인 박상현의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이혼 루머가 있는데 현주엽이 말하기를 은퇴 후 사기를 당한 적이 있는데 그 이후 이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 현주엽도 이혼 당하지 않았을까 추측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사기 사건으로 재산 24억을 잃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현주엽 감독 연봉 수입은 비공개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농구감독 현주엽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채영 몸매 결혼  (0) 2019.04.29
이영은 남편 결혼  (0) 2019.04.29
돈스파이크 결혼 여친  (0) 2019.04.28
고성희 방송사고 성형전  (0) 2019.04.27
러블리즈 케이 성형전  (0) 2019.04.2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