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승옥 성형전 과거얼굴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9. 19. 23:00



유승옥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플라잉 요가 강사로 등장하였습니다. 타이트한 요가복으로 런닝맨 남자 멤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유승옥의 몸매가 많은 화제를 모았어요. 런닝맨 출연자 이광수는 유승옥의 옆자리 사수하는 모습이 많은 웃음 자아냈다고 하네요. 과거에도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8등신 비율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런닝맨 출연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들에게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어요. 그래서 오늘은 유승옥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몸매 비키니 등과 관련된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유승옥의 나이는 1990년 6월 21생으로 만으로 28살이며 직업은 모델이라고 합니다. 키는 172cm으로 큰 키를 자랑하고 있으며 몸무게는 58kg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어떤 모습인지 확인해 보도록 해요. 지금부터 과거 얼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유승옥1

 

과거 졸업 사진이에요.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얼굴이 아름답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거의 똑같은 모습이며 성형은 안 한 모습 같아요. 지금은 청순함과 섹시함을 다 가지고 있으며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2013년 미스코리아 충북 선발 대회에 출전하여 수상을 했어요. 2014년에는 머슬매니아 세계 대회에서 동양인 최초 탑 5안에 들어갔어요. 머슬 퀸 열풍을 만든 장본인이라고 하네요. 몸에 지방이 많은 타입이라 운동을 조금만 쉬면 살이 찐다고 해요. 역시 자기관리가 대단하네요.

 

유승옥2

 

2015년에는 11월 UFC 한국 대회에서 이수정, 강예진 등 뒤를 이어 한국 UFC 옥타곤걸이 되었어요. 그리고 2017년 예능 프로그램 '소사이어티 게임 2' 나와서 순수하고 사려깊은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출연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어요. 얼굴도 성격도 정말 착하네요. 드라마 도도하라, 영웅들, 압구정백야, 여왕의 꽃 등 연기자로 출연도 했어요. 현재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고 하네요. 유승옥이 맡은 캐릭터는 지성미 역으로 스포테인먼트로 화려하게 데뷔했다가 공황 장애로 갑자기 방송에서 사라지는 역이라고 해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유승옥3

 

1년 만에 예능 여신으로 성공적인 복귀를 하였습니다. 유승옥의 특기인 플라잉 요가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어요. 여러 sns에 유승옥 플라잉 요가가 많은 화제라고 하네요. 그래서 런닝맨 제작진도 플라잉 요가 선생님으로 유승옥을 선택했다고 해요. 완벽한 비주얼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 발랄한 매력까지~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네요. 이번에 하는 연극도 대박이 나길 바라며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성형여부에 대해서는 확실히 알수는 없지만 대단한 자기 관리로 많은 매력이 있어요. 그럼 오늘 유승옥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몸매 등 알아보는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