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혜선 성형전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9. 18. 03:11



신혜선은 요즘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진짜 17살 같은 몸짓과 풍부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양세종과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케미가 눈길이 가네요. 많은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깨끗하고 훈훈한 마스크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신혜선의 과거 모습과 성형을 하였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신혜선의 성형전과 과거사진 몸매 등 어떤 변화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신혜선은 1989년 8월 31일생으로 만으로 29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학교는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을 했어요. 키는 172cm으로 큰 키를 자랑합니다. 데뷔는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에서 신혜선 역으로 데뷔를 했어요. 소속사는 YNK라고 합니다.

 

신혜선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과거 얼굴을 공개하였으며 고등학교 시절부터 한 미모를 하였습니다. 청순하고 깔끔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과거 교정기 낀 전지현으로 불렸던 것 같네요. 교정기한 모습만 빼면 지금과 비슷한 얼굴인 것 같아요. 성형은 안한 자연 미인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신혜선의 매력 포인트는 늘씬하고 쭉 뻗은 몸매인데요. 드라마에서나 시상식에서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요. 

 

신혜선 성형전

 

짧은 헤어스타일도 깜찍하게 잘 소화를 하며 저 사진은 데뷔 초 모습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보다는 앳된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지금은 더욱 성숙한 마스크로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으며 이번 드라마에서는 아름다운 미모가 더욱 뿜뿜하네요. 맡은 배역에 따라 이미지도 같이 변신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놀라운 성장이며 항상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신혜선 몸매

 

신혜선은 청초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모두가 감탄하는 반전 몸매도 소유하고 있어요. 군살 없는 스키니 한 몸매로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입곱니다'에서도 발레복을 입어 우아하면서도 긴 다리와 잘록한 허리, 작은 얼굴로 이목을 끌었어요. 신혜선의 몸매 관리 비법은 한 매체 인터뷰에서 알려줬는데요. 바로 1일 1식 다이어트라고 하네요. 여배우답게 정말 대단한 프로정신을 가지고 있어요. 어제 드라마에서 배우 양세종에게 진심을 고백하며 연인이 되었어요. 아름답고 애틋한 키스신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드라마가 마지막 회가 얼마 안 남아서 정말 아쉬움이 남는데요. 다음 드라마에서도 좋은 캐릭터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 신혜선의 성형전 과거 얼굴 몸매 등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조금이라도 배우 신혜선에 대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