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소유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9. 8. 7. 16:47

소유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소유가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소유는 새 디지털 싱글 '방콕' 의 티저를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번 새로운 노래는 어떨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소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소유 과거 성형 몸매 다이어트 나이 학교 고향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소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소유의 본명은 강지현 입니다. 1992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이며 고향은 제주도 제주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소유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은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과 졸업입니다. 소유 가족은 부모와 오빠 언니가 있으며 종교는 불교 라고 하네요.

 

 

소유 과거사진

소유 본명

소유 과거사진을 보면 사실 소유 성형 이라는 연관검색어는 크게 의미가 없는 말로 보입니다. 소유 졸업앨범들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외모 임을 알 수가 있죠. 지금과 거의 똑같은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어 흑역사라 할 수 없이 성형 없는 자연미녀로 보입니다. 소유는 어릴 때 부터 가수를 꿈꿨는데 어떻게 해야 가수가 되는지 몰라 미용을 공부하며 미용 자격증을 따기도 하였다네요. 소유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수련회 장기자랑에 나갔다가 캐스팅이 되며 연습생 생활을 시작 하였습니다. 소유는 포미닛 멤버 후보까지 올라갔으나 실패했고 소속사를 옮겨 2010년 씨스타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소유 성형

소유 몸매

소유는 씨스타 데뷔 이후 여름 여신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었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씨스타 내에서도 콜라보 등으로 개인적 여러 음반들을 성공 시키기도 하였습니다. 소유는 씨스타 내에서도 몸매가 좋기로 소문이 나있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무대에서 항상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춤을 추기도 하였는데 소유 자신은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고 춤을 추는게 싫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소유는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몸매 특히 가슴 사이즈를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C와 D 를 왔다 갔다 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소유는 항상 몸매 관리를 위해 많은 시간을 들여 운동을 통해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화보집과 광고 모델로도 많은 활약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소유 비키니

소유 다이어트

소유는 씨스타가 해체 한 이후 다솜과 함께 재계약 하며 기존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잔류했고 솔로로 음반을 내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직은 솔로로 음반이나 방송 활동에 큰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기는 합니다. 오늘 소유에 대해 간단히 나마 알아보았는데 소유의 더 많은 사진과 몸매 관리 등 더 많은 정보는 소유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oooo_you/으로 가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좋은 활약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소유 과거 사진 성형 여부 몸매 다이어트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