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시양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결혼

배우 곽시양이 MBC 새 월화 드라마 '웰컴2 라이프'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점점 출연을 늘려가다 이제 주연배우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곽시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곽시양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 과거 고향 학력 군대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곽시양

곽시양 인성

곽시양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곽시양의 본명은 곽명진 이며 1987년 1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곽시양 키 187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3명 있다고 하며 곽시양 학력사항은 단국대학교 환경토목학 중퇴라고 하네요. 2014년 영화 '야간비행'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곽시양 성형

곽시양 학력

곽시양은 과거 2005년부터 '한선우' 라는 예명으로 서울컬렉션 패션쇼와 나이키 모델 일을 하였으며 여러 뮤직비디오와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곽시양 24살 때 군대를 갔고 군 생활 중 본 드라마들을 본 것이 계기가 되어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고 제대 이후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위 사진들은 곽시양이 모델로 활동 했을 당시 사진과 박봄의 뮤직비디오 출연 당시 모습인데 지금과 거의 달라 지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성형수술은 하지 않은 것 같은 곽시양인데 왜 연관검색어에 곽시양 성형이 있는지는 잘 모를 일이네요.

 

 

곽시양 몸매

곽시양 김소연

곽시양은 2014년 영화 '야간비행' 으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 SBS 주말 드라마 '기분 좋은 날' 에 출연하며 드라마로도 데뷔를 하였습니다. 2015년 Mner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에서는 1만대 1 경쟁률을 뚫고 남자 주인공 역에 캐스팅되며 드라마 첫 주연작을 맡았고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KBS 2TV 일일 드라마 '다 잘될 거야' 으로 첫 주연을 맡았고 이 작품으로 KBS연기대상 일일극 남자 우수 연기상을 수상 하기도 하였습니다. 2015년 9월에는 곽시양은 배우 김소연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에 가상부부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곽시양 군대

곽시양 고향

곽시양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siyang87k/입니다. 배우 곽시양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들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하시면 되겠습니다. 곽시양은 과거 중학생 때 SM엔터테인먼트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던 경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몇 개월 정도만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던 신동과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곽시양은 점점 발전하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점점 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과 연기로 더욱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배우 곽시양의 과거 성형 고향 학력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