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연 프로필 리즈 성형전후 몸매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박지연이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에 주연 배우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제는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을 한 박지연인데 과연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박지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지연 프로필 과거 성형전후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키 정준영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박지연

먼저 박지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지연은 1993년 6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출생이며 지연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 발사이즈 220mm 라고 합니다. 박지연 학력사항은 리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박효준이 있으며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박지연 과거사진

박지연 성형전후

배우 박지연은 과거 티아라 지연으로 활동을 해서 이름이 어색할 수도 있겠네요. 지연은 중학생 때 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티아라 대표가 지연을 만났을 때 중3 이였는데 박지연에게 절실함을 느꼈고 다른 소속사 연습생이던 지연을 계약금 10배를 물어주고 계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지연의 과거 모습을 보면 지금과 큰 차이를 느낄 정도는 아닌데 연관검색어로 박지연 성형 이라는 말이 있는데 쌍꺼풀 수술 정도는 한 것으로 보이나 그 외에는 과거 어릴 적 모습과 똑같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연은 티아라 데뷔 이후에도 큰 키와 예쁜 얼굴로 티아라 멤버들 중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았으며 인기도 많았죠. 그래서 티아라 무대의 센터를 자주 담당하였습니다.

 

 

티아라 박지연

박지연 몸매

박지연은 티아라 활동 이후로 개인 활동 역시 가장 빠르게 시작 하였는데 드라마와 영화로 배우 활동을 일찍 부터 시작 하였습니다. 2007년 특별출연으로 드라마에 모습을 보이다 2008년 SBS '애자 언니 민자' 로 조연을 맡으며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 하였고 거의 매년 드라마에서 주연배우로 활동을 이어갔고 영화도 5편이나 출연 하는 등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지연은 걸그룹 아이돌 중 몸매가 좋기로 유명하기도 하였습니다. 큰 키에 마른 몸매로 춤 출때 라인이 예쁘다고 뽑힐 정도였으며 그런 좋은 몸매로 인해 다양한 화보집과 광고 모델로도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지연 인스타그램을 보면 다양한 사복 패션과 화보 사진 등 더욱 많은 박지연 사진들을 볼 수 있는데요 박지연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가수 박지연

박지연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연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jiyeon2__/입니다. 박지연은 2015년 7월 탤런트 이동건과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2017년 2월 2년여 열애 끝에 결별하게 되었는데 이동건과 헤어진 결별이유로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에 서로 소홀해 지며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이동건은 조윤희와 결혼을 하였고 박지연은 가수 정준영과 열애설이 있었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고 하였는데 정준영 쪽에서도 박지연과 같이 어울리는 친구로 친분은 있지만 사귀는 것은 아니라고 하며 헤프닝으로 끝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박지연 정준영 열애설이 났지만 아니라고 하기도 하였네요. 이런 헤프닝이 있던 박지연인데 최근 아주 마른 몸매를 보이며 건강이상설이 나기도 하였죠. 아프지 말고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하는 박지연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늘 박지연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키 정준영 열애설 이동건 결별이유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