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랩퍼 스윙스의 여자친구이자 뷰티모델로 유명한 임보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임보라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임보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을 한건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보라 성형전후 과거사진 몸매 비키니 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두근두근두근~~



임보라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뷰티모델이며 스윙스의 여자친구로 유명하죠. 전라북도 부안에서 살다가 19살 때 서울로 올라 왔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에도 있지만 학창 시절부터 미니 홈피 얼짱 출신이였다고 합니다. 학생 때 지만 성형을 의심하기 힘들 만큼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렌즈를 착용하였다고 해도 쌍꺼풀에 오똑한 코까지.. 대단한 미모네요..


임보라


미모가 정말 대단합니다. 학창 시절에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었겠네요.. 과거에 쇼핑몰 피팅 모델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랩퍼 스윙스와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만났으며 스윙스는 3번의 고백을 받았으나 전부 다 거절하였다고 합니다. 4번의 고백 끝에 스윙스의 마음을 받아줬고 그 뒤로 스윙스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무려 22kg 이나 체중 감량을 하기도 했다고 해요. 거기에도 여자친구인 임보라가 아주 큰 영향을 끼쳤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스윙스 역시 다이어트로 인해 건강을 되찾았고 헬스장도 차려 운영한다고 합니다. 임보라의 이상형은 배우 공유나 하정우라고 하는데 하지만 외적인 면보다는 내적인 면이 더 중요하다고 하니 둘 이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예능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는 결혼에 대해서는 생각이 없으며 평생 연애를 하고 싶다고 했어요. 스윙스는 여친 만나는 법으로 돈까스를 좋아하는지 물어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스윙스는 2억 5000만원에 달하는 유명한 외제차와 재작년 12억을 벌었다고 합니다. 





뷰티 모델 답게 얼굴이 아주 예쁘네요.. 약간 미녀와 야수 커플 느낌도 나긴 합니다. 판단은 각자가 하시겠지만 어린시절 얼굴이 그대로 있어서 저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앞으로도 남자친구인 스윙스와 행복하게 잘 지내고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임보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조금이라도 유익한 시간이였기를 바랄께요.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