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소희 성형전후 과거얼굴 학력

1오늘의 정보1 2018. 9. 17. 15:49

배우 한소희가 tvN 월화 드라마 '어비스'에 장희진 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한소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한소희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을 한 얼굴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소희 성형전후 과거얼굴 비키니 학력 등 어떤 변화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한소희의 본명은 이소희 이며 1994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입니다. 울산광역시 출신이며 울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네요. 키는 165cm 이며 2016년 광고 '그곳에 가면' 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초반엔 광고모델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다고 하며 드라마 데뷔작은 '다시 만난 세계'에서 이서원 역으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한소희

한소희로 검색을 하면 예전에 방송했던 예능 짝에 출연했던 분이 자꾸 나오더군요.. 한소희 과거사진은 많이 있지는 않네요. 대부분 데뷔 초반 얼굴인데 그래서 인지 얼굴에 변화는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큰 눈에 오똑한 콧날 브이라인 얼굴이 눈에 띄며 상당한 미모를 자랑합니다. 울산엔 미녀들이 많나 봐요..^^



한소희 성형전후

한소희는 '다시만난세계'로 배우를 시작하여 '백일의 낭군님' 에 이어 '돈꽃'에서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뮤직비디오는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와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연기 경력은 짧지만 호평을 받고 있으며 더욱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싶고 다양한 배역을 연기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최고형 원녀 홍심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여기서 한소희는 김소혜역을 맡았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는 도경수, 남지현, 조성하, 김선호, 김재영 등 여러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소희 과거얼굴

깊은 눈매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묘한 매력이 느껴지는 얼굴이며 여신 같은 느낌이 있네요. 오늘 한서희의 과거와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했지만 부족한 자료로 원하는 부분은 충족하지 못하였네요.. 대신 한소희에 대해 더욱 알아가는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