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핑클 출신 성유리가 JTBC 예능 '캠핑클럽'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성유리의 예능 출연이라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방송이 기다려 지네요. 오늘은 성유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 성유리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사진 성형전 결혼 남편 안성현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성유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성유리는 1981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성유리 고향은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 주 라고 합니다. 키 168cm 몸무게 46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성유리 학력사항으로 서울 광남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사항으로 남편 안성현이 있고 데뷔는 1998년 핑클 1집 앨범,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성유리

성유리가 독일에서 태어난 이유로 성유리의 아버지인 성종현 목사가 독일 튀빙겐대에서 박사학위 유학 중이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성유리의 어머니는 독일에서 간호사를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성유리는 데뷔 당시부터 다른 멤버보다 상대적으로 뛰어난 미모로 인기가 높은 비주얼 센터였습니다. 핑클 당시 미모 하나로 아이돌 세계를 평정하였으며 10~20대 남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그런 성유리는 과거부터 미모가 상당했습니다.

 

 

성유리 과거사진
성유리 결혼

=성유리는 어린 시절부터 데뷔 이후와 똑같은 외모를 보여주었습니다. 큰 눈에 높은 콧대 예쁜 입술 까지 인형같은 외모로 핑클에서 비주얼 멤버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성유리는 핑클 계약이 종료한 이후 연기자로 변신하였습니다. 가수를 하다 갑자기 배우로 전향 하였지만 연기력이 부족함과 상관없이 처음부터 주연을 맡아 연기를 했는데 성유리 배우로 초반에도 다소 미흡한 연기력에도 연기자로 승승장구 하게 되었고 조금씩 연기 수업을 받으며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며 소속사의 반대에도 노 개런티로 독립영화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써 그 열정을 보여주며 배우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성유리 남편
성유리 남편 안성형

성유리는 2017년 5월 15일 프로골퍼 안성현 과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안성현은 1981년 6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이며 성유리와 동갑입니다.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고 2008년 프로 골퍼로 데뷔 하였습니다. 1년의 선수 생활 후 SBS 골프 아카데미의 헤드 프로, 골프 국가 대표팀 상비군 코치로 활동 하기도 하였습니다. 성유리의 집안이 상당히 대단한데 성유리의 아버지는 독일 튀빙겐대 박사 출신의 목사이자 장신대학교 교수였으며 어머니는 독일에서 근무한 간호사 출신, 그리고 성유리의 친오빠는 성균관대학교 의학과 출신의 삼성서울병원 부교수 라고 합니다.

 

 

성유리 결혼
성유리 나이

성유리 아버지 성종현은 현재 교수직을 은퇴한 상태이며 조인성이 언급될 정도의 잘생긴 얼굴로 유명했다 합니다. 그리고 성유리의 친오빠 성세인은 성유리가 핑클 활동 할 당시에도 의대생이라는 것 만으로도 유명했는데 서울대 의예과와 성균관대 의학대를 동시에 붙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삼성 서울 병원 소아청소년과 부교수로 역임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성유리 집안 역시 대단한 집안인데요 결혼 후 주부로 방송 활동은 잘 보여주지 않았는데 이번 예능을 계기로 방송 활동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성유리 과거 성형 집안 남편 안성현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